더운 날씨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요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계절이 다가왔다. 짧은 휴가에 멀리 떠날 수 없다면, 가까운 휴양지를 선택하여 휴가를 즐겨 보는 건 어떨까. 조금 더 완벽한 휴가를 즐기기 위해서는 패션 스타일링도 중요하다. 화려한 패턴 아이템과 베이직한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매력적인 남자로 거듭나보자.

 

◆ 과감한 패턴 활용...화려한 스타일링

겐조옴므, 시스템옴므, 시스템옴므, 겐조옴므, 스프링스트링스, 에테르노, 모먼트워치(왼쪽부터 세로)

일상에서 입기 부담스러운 과감한 패턴 아이템은 휴양지에서 인기 아이템이 될 수 있다. 휴가지의 자연을 닮은 색감이 어우러진 하와이안 패턴 셔츠를 활용함으로써 위트 넘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패턴이 너무 강렬하다면 기본 티셔츠를 레이어드 함으로써 스타일을 업시킬 수 있다.

또한 무더운 날씨 속 언제든 풀장이나 바다에 뛰어들 수 있도록 스윔팬츠를 비롯해 햇빛을 막아주는 선글라스, 레더 소재 샌들, 포인트 시계 등을 더하면 화려한 나만의 휴양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베이직 아이템 활용...심플 스타일링

오니츠카타이거, 시스템옴므, 널디, 오니츠카타이거, 뷰, 보테가베네타, 스코노(왼쪽부터 세로)

휴양지에서 화려한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실패 확률이 없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원해 보이는 블루 컬러의 베이직한 반팔 셔츠에 포인트로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심플한 듯 캐주얼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캐주얼한 느낌을 배가하는 핑크색 볼캡과 틴트 선글라스, 패턴 백, 니트 소재 팔찌, 와이드 스트랩 샌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컬러 포인트를 더해 주면 심플한 룩을 한층 더 멋스러운 휴양지 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