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보이스2' 이승영 감독 "시즌3 작품구상 완료, 다음이야기로 확장"

'보이스2' 이승영 감독이 드라마 시즌3에 대해 말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호텔 콘래드 서울에서 OCN 새 드라마 '보이스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진욱, 이하나, 손은서, 안세하, 김우석이 참석했다.

'보이스2'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다. 탄탄하고 치열한 스토리라인으로 시즌1의 성공을 이끈 마진원 작가가 집필을 이어가며 '특수사건 전담반 TEN', '실종느와르 M' 등으로 OCN 장르물의 탄탄한 장을 만들어온 이승영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이날 이승영 감독은 드라마 시즌3에 대해서 "'보이스' 팀에 합류할 당시 이미 시즌2, 3에 대한 작품 구상이 완료돼 있었다. 시즌2가 12부작인 건 줄어든 게 아니라 다음 이야기로 확장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보이스2' 연출을 맡은 이유에 대해 "'보이스'는 스피드와 힘을 기반한 작품이다. 나는 이성적이고 차분한 작품을 주로 해서 맞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작가님 뵙고 작가님이 구현하는 작품 색에 금방 매료됐다. '보이스'와 제 장점을 잘 조화시키면 좋은 작품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보이스2'는 '라이프 온 마스' 후속으로 오는 11일 오후 10시 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진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이스2' 이하나 "시청률 5.5% 넘으면 종방연때 팬사인회 열겠다" icon'보이스2' 이진욱 "장혁 후임 부담감? 다른 드라마라고 생각" icon‘SNS 마켓 트렌드’ 인플루언서, 유통업계 움직이는 큰손 icon바캉스 드라이빙 전, 셀프 차량 체크포인트 5 icon‘라디오스타’ 김영민, 아이유 입덕 계기는 ‘나의 아저씨’? iconBTS·마마무·레드벨벳…대세 집결 ‘슈퍼콘서트inTAIPEI’ 국내 공개 icon뜨거운 화제작 ‘웃는 남자’, 오늘(7일) 블루스퀘어 1차 티켓 오픈 icon“경제적인 여행”…제주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icon한고은의 '소확행' 결혼, 바람직한 로망인 이유? icon‘물괴’·‘안시성’·‘협상’·‘명당’, 베일 벗은 추석 극장가 BIG4…관전 포인트는? icon효린·서강준·장나라…시청률보다 치열한 드라마 OST 전쟁 icon고현정, 뒤늦은 ‘리턴’ 후폭풍…광고주 손배소 제기 icon'보이스2' 이진욱X이하나, 역대급 惡에 맞서는 OCN표 수사물 [종합] icon김기덕의 'PD수첩' 방송금지 소송 기각, 오늘(7일) 정상방송 icon[포토] '보이스2' 이진욱, 장혁 후임 '싸이코패스 형사'로 완벽 변신 icon[포토] '보이스2' 이하나, 장혁에 이어 이번엔 이진욱과 호흡 icon[포토] '보이스2' 손은서X안세하X김우석, 이승영 감독 아래 조연으로 뭉치다 icon명성교회 세습재판 "목사 청빙 적법 결의 인정" icon칠곡 에프원케미칼 황산 누출 사고…“대피하세요” 문자 전송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