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 11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혜교와의 멜로 호흡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그가 CF 대세 행보를 잇기 위해 시동을 걸고 있다. 가을을 맞아 박보검은 패션, 식품, 침대 등 다양한 제품의 CF 모델 활동을 재개했다.

 

패션 - TNGT

사진=TNGT 제공

박보검이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의류 브랜드 TNGT는 18F/W 화보를 공개, 소년미를 벗고 한층 남성스러운 모습으로 변신한 박보검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OH, MY YOUTH!'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레트로한 색감과 무드로 진행됐다.

화보 속 박보검은 셋업수트, 코트,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한 레트로 무드의 어반룩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그는 봄버 자켓에 후드를 레이어드해 캐주얼 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브라운톤의 니트에는 체크무늬 롱 코트를 무심하게 걸쳐 차분한 가을 감성을 한껏 살렸다. 또 다른 컷에서는 터틀넥에 포멀한 자켓을 매치해 시크함을 배가했다.

 

식품 - 햇반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박보검과 함께 즉석밥 브랜드 햇반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가장 맛있는 밥으로 매일매일 햇반 생활'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에서 박보검은 "그런데 그 밥, 갓 지은 햇반만큼 맛있을까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박보검은 광고에서 깔끔한 푸른 셔츠를 입고 햇반을 가리키며 미소를 짓고 있다. 햇반의 정갈하고 신선하며 건강한 이미지와 박보검의 젊고 반듯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진다. 광고는 공중파 방송 뿐만 아니라 종편과 케이블 채널 등을 통해 두 달여간 방영된다.

 

침대 - 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박보검을 광고 모델로 내세워 고객층 확장에 나섰다. 신규 광고는 박보검이 청명한 숲길에서 기분 좋게 바람을 가르며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주로 실내에서 전개됐던 침대 광고와는 다른 접근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성실하고 정직한 이미지와 젊은 세대에게 소구력 높은 박보검을 통해 에이스침대의 '좋은 침대'에 대한 신념을 강화하고, 타깃 확장까지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의 새 광고는 지난 15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