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지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뮤즈로서 랑콤 글로벌 캠페인을 알린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수지와 함께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랑콤 코리아의 모델이자 아시아·태평양 지역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수지가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팬들을 향해 자신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게 된 것.
특히 이번 캠페인은 수지와 함께 중국의 인기 배우 위안 취안(Yuan Quan)과 주동유(Zhou Dongyu), 일본의 토다 에리카(Toda Erika)가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한다. 4명의 아시아 뮤즈가 참여한 캠페인 영상은 'Find your light(보이는 그대로 나를 빛나게 하는 98%)'이라는 하나의 테마로 제작됐으며, 수지 편을 시작으로 차례로 공개했다.
4명의 뮤즈 중 가장 먼저 선보인 수지의 '#제니피끄타임_보이는 그대로' 캠페인 영상은 지난 17일 공개됐다. 영상은 아름다운 호주의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내면의 빛을 찾아 나선 수지의 진솔한 인터뷰를 담았다.
랑콤 관계자는 "수지는 지난해 모델 발탁 이후, 특유의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랑콤 뮤즈로 활약하고 있다"며 "랑콤은 수지와 함께 하는 '#제니피끄타임_보이는 그대로'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여성들이 보이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고, 스스로를 밝히는 내면의 빛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맑고 청초한 피부가 돋보이는 수지의 캠페인 영상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랑콤 제공
관련기사
- 디저트 덕후 입맛저격 '단쓴'...초콜릿X녹차 간식 인기
- ‘불타는청춘’ 이하늘, 결혼식 계획 공개 “청첩장은 제주도행 비행기표”
-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1데이트 1어록 “힘듦은 나눠주기 싫어”
- 2030 미혼남녀 40% "월수입 중 저금 10%도 안돼"
- ‘너의 결혼식’ 박보영X김영광, 현실로맨스 通했다…예매율 1위 등극
- 박서준, 남성복 지오지아 가을화보서 '수트장인' 매력 뿜뿜
- 황희찬, 16강 이란전 각오 “잘 준비해서 반드시 이기겠다”
- '제3의매력' 서강준♥이솜, 12년차 동갑커플로 만나다…대본리딩 현장
- 바캉스 피부 후유증 빠르게 회복...‘응급 뷰티템’ 3
- "살아있네"부터 "롤락스"까지 윤종빈 감독 명대사 열전 5
- 명작외화 재개봉 '탑건' '그래비티' '보디가드'…극장관람 마지막 기회
- 봉화 소천면사무소서 괴한 공기총 발사…3명 부상
- '샤넬의 남자' 이동욱, 브랜드 캠페인 모델 선정...韓 셀럽 최초
- '미투 운동' 촉발 여배우 아시아 아르젠토, 미성년자 성폭행 논란
- ‘협상’ 손예진X현빈, 이 조합 실화? 숨멎주의 화보 공개
- 효민, 악플러 퇴치 법적대응 "도넘는 수위, 간과할 수 없는 수준"
- 코스트코, 현대카드와 독점계약…삼성카드 30만 고객 어쩌나?
- 폭염에 지친 내 피부를 부탁해~ ‘애프터 바캉스’ 홈뷰티 아이템 6
- 드럭스토어 스테디셀러 뷰티템 4...순한 성분·간편함 입소문
- 선미, 버커루 모델 발탁...섹시한 쩍벌 포즈 시선 장악
- 일상복부터 수영복까지...나우, 男여름쇼츠 '트레버스팬츠' 제안
- 쌤소나이트 레드, 업사이클링 ‘플랜트팩’ 출시...양세종 '환경운동가' 캠페인
- 우도환, 성난 팔근육 폭발...노스페이스 비하인드컷 공개
- ‘못난 멋’에 신으면 ‘패피’...아식스 어글리 슈즈 ‘완판’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