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이탈리안 B.M.T’와 ‘에그마요’ 및 ‘스테이크&치즈’였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메뉴별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201만개가 팔린 베스트셀러 ‘이탈리안 B.M.T’가 판매량 1위에 등극했다고 23일 밝혔다. 2위 ‘에그마요’는 200만개 판매되며 ‘이탈리안 B.M.T’ 뒤를 바짝 쫓았다. 3위는 120만개가 팔린 ‘스테이크&치즈’가 차지했다.
써브웨이는 각각 200만개 이상 팔린 ‘이탈리안 B.M.T’와 ‘에그마요’의 높은 인기에 대해 진하고 깊은 맛과 풍성한 풍미의 조화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했다. ‘이탈리안 B.M.T’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베스트셀러다. 7일 이상 숙성된 페퍼로니와 살라미, 햄 등이 이끌어내는 진한 정통 샌드위치의 맛이 인상적인 메뉴다.
‘에그마요’ 역시 꾸준히 사랑을 받던 메뉴 중 하나로, 올해 초 황금 샌드위치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가 더욱 상승했다. 고소한 마요네즈와 달걀이 연출하는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는 평이다.
이들 두 메뉴가 판매된 수량은 모두 401만개로, 이는 지난 6개월 동안 쉬지 않고 분당 16개씩 팔린 셈이다. 또한 옆으로 길게 늘어놓으면 약 708km로 서울과 부산을 왕복하고도 남는 규모다.
써브웨이는 최근 핸드메이드 바비큐 치킨 콘셉트의 ‘로티세리 치킨 샌드위치’와 같은 경쟁력 있는 메뉴에 대한 프로모션을 병행,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이들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써브웨이 제공
관련기사
- 폭염에 수요 쑤욱~ 가용비 앞세운 ‘대용량’ 음료·커피 인기
- 추석선물세트도 얼리버드! 사전예약 할인 프로모션 풍성
- 여름휴가 막바지 ‘먹슬림 다이어트’ 열기...요거트 주목
- 폭염 끝 태풍...여름 막바지 건강 챙기는 식음료 5
- 올리브코리아,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 이벤트...10% 할인
- “튀어야 산다!” 활용도 100% 백화점 이색 추석선물 4
- 이열치열 ‘매운맛’으로 더위나기...혼밥 레시피 4
- GS25, 손바닥 인증으로 입출금 가능한 '손바닥 뱅킹' 서비스 개시
- 유연석, 낭인 구동매에서 취준생 아이콘으로...‘잡코리아’ 모델 발탁
- 구직자 70% ‘불합격 후유증’ 시달려...대표증상 5가지
- [한국 vs 이란] '빛' 조현우, 무릎 부상으로 후반 벤치행...송범근과 교체
- [아시안게임] '살아난 경기력' 한국, 이란에 2-0 勝 '8강 진출'...손흥민·황의조·황인범 맹활약
- "또 한 번 항서매직' 베트남, 바레인 1-0으로 꺾고 사상 최초 AG 8강 기염
- ‘인생술집’ 김소영 “‘신혼일기’ 첫 예능...나만 변태로 나와 억울”
- '해피투게더3' 하하 "스컬, 5년 간 주식으로 돈 벌어"...스컬 "하하 바빠 행사도 못다녀"
- 태풍 '솔릭' 소형태풍 격하…24일 오전 11시 강릉 통과 예상
- 김영민 ‘물괴’ 추석극장가 이어 시체스영화제 점령...경쟁부문 초청
- 식음료업계, 폭염·태풍 맞서는 신바람 프로모션 8
-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메뉴 9...'로제크림떡볶이‘ 外
- 할리스커피, ‘굿데이 월머그 슬릭’으로 다회용컵 확산
- 편의점 간편식으로 전국 미식여행! CU, ‘팔도진미’ 시리즈 출시
- 동남아 날씨 탓? 식음료업계, 이색 ‘트로피칼 과일’에 풍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