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이어 태풍으로 정신없는 요즘, 식음료업계는 날씨로 인한 고객의 불쾌지수를 조금이나마 낮출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형 이벤트, 공모전, 할인행사 등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재미와 함께 미식으로 속을 든든히 채우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샌드위밋은 9월16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샌드위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샌드위밋 광화문 디타워점, 코엑스 파르나스점, 여의 1호점을 방문해 샌드위치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샌드위밋, 정통미트샌드위치)와 함께 본인 소유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최대 30인분이 제공되는 샌드위치 케이터링 이용권을 증정한다. 직장, 학교, 가족친지 및 동호회 모임 등에서 고기가 듬뿍 담긴 샌드위치로 든든한 한끼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이외 30명을 추가 선정해 샌드위치와 음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달달뿜뿜! 세.젤.달 공모전'을 다음달 7일까지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영상 △사진 △에피소드 3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하며, 참가대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홀그레인 허니 머스타드 치킨 ‘굽네 허니멜로’의 새로운 CF 속 '달달소녀'를 패러디하거나 본인만의 달달한 이야기를 영상 또는 사진,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해 이메일(goobnedaldal@gmail.com)로 응모하면 된다.

시상은 부문별 각 15점, 15점, 10점씩 총 40점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9월24일 발표·시상할 예정이다. 에피소드 부문의 경우 매주 8명씩 추첨하여 총 4회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굽네치킨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착즙주스 브랜드 머시주스는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과 함께 ‘#백 투 제로(Back to Zer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머시주스의 대표 저칼로리 라인인 스키니 클렌즈를 중심으로, 바캉스 후 무너진 신체 밸런스와 피부건강을 되찾기 위한 기획 세트를 구성해 8월 말까지 판매한다.

머시주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프로모션 클렌즈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 △오스모클린 오스모퓨어 클렌징 워터(400ml) △저자극 딥 클렌저 듀오 등 최대 7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레시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버거 및 버거세트를 1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매장에서 대기하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온라인 방문 포장 서비스의 편의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모스버거 온라인 주문 사이트에서 매장과 메뉴를 선택한 뒤 방문 시간을 지정하고 결제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주문 즉시 조리하는 모스버거의 애프터 오더 원칙을 위해 소요되는 준비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전망이다.

 

 

글로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커피빈이 매일 아침 ‘해피모닝’을 진행하며 직장인의 아침을 책임지고 있다. ‘해피모닝’ 서비스는 평일 아침 10시까지 16가지의 메뉴를 음료 구매 시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모닝 프로모션이다.

16가지 해피모닝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크로크무슈로다.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프랑스식 샌드위치로 아침에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다. 역시 인기 많은 베이글 메뉴 경우 음료구매 시 1000원에 베이글과 크림치즈(블루베리, 치즈, 플레인)를 제공받을 수 있어 바쁜 아침 든든하게 먹기 좋다.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26일까지 ‘미에로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에로’ 세 글자를 이용해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재치 있는 삼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연극 ‘스캔들’ 티켓을 증정한다.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는 27일 미에로화이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죠스떡볶이는 로제크림떡볶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마련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죠스떡볶이를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죠스떡볶이를 추가한 후 로제크림떡볶이를 구매하면 죠스떡볶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1+1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받은 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오는 9월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은 적립금 증정과 함께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현금과 똑같이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한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심사를 통해 매월 첫째 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 1등에게는 ‘안먹은걸로 챌린지 세트’ 2~3등에게는 각각 ‘안먹은걸로’와 2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선물로 증정한다. 시치미뚝 제품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되며,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정성스러운 후기를 올릴 경우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