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이호재를 찾아갔다.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에는 고사홍(이호재 분)에게 유진 초이(이병헌 분)의 정체를 끝까지 함구하는 고애신(김태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미스터션샤인')

장포수(최무성 분)는 유진에게 “결국 갈 길이면 애기씨 가시는 길이 어디든 꼭 거기 서 계시오”라고 당부했다. 고애신과의 만남을 결사 반대하던 장포수의 말에 유진은 “전엔 안된다더니”라고 의아해했다.

이에 장포수는 “나 아니라도 안된다고 할 사람 천지일 테니, 나는 좋은 사람인 척 하려고. 둘이 퍽 불쌍하기도 하고”라고 털어놨다.

그의 말처럼 두 사람의 앞날은 흙길이 펼쳐졌다. 고사홍은 고애신이 마음이 뒀다는 사내에 대해 물으며 당장 눈앞에 데려오라고 말했다. 하지만 고애신은 “제가 살길은 제 의지대로 결정하고 싶습니다”라며 “그저 사는 동안 제 마음에만 담고 싶습니다”라고 고했다.

격노한 고사홍은 “네가 정녕 미친 것이 아니냐? 그 자를 내 눈앞에 데려다 놓기 전까지 학당은 물론이거니와 장포수에게도 일체 못 간다”고 경고했다.

이를 전해 들은 유진은 직접 고사홍을 찾아왔다. 고사홍은 “절 찾으신다 하여 왔습니다”라고 말하는 유진을 보고 주변을 물렀다. 그는 고애신과 같은 마음이냐는 말에 “같은 마음입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끝내 고사홍은 두 사람을 반대하며 고애신에게 혼자 늙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