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물을 끓여 마시는 사람을 보긴 힘들어진 시대다. 1인가구라면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온라인몰에서 생수를 사다 먹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혼자 살면서 정수기까지 구입하는 게 왠지 ‘오바’라는 생각이 들기도 해서다. 매달 지불하는 렌탈료와 넓지 않은 주방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것도 부담이다.

 

사진=한국쓰리엠 제공

하지만 3M 슬림 정수기(CTP-01)는 직수형 카운터탑 형으로 주방 공간 효율을 높이고 기존 정수기의 유지비 절약을 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특히 폭 12cm의 작은 크기에 유선형 설계로 타사 정수기에 비해 바닥면적은 40%, 부피는 33% 밖에 차지하지 않아 좁은 주방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성능면에서도 국제공인 기관인 미국위생협회에서 발급하는 인증마크인 NSF 42, 53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기나 가스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는 무전원 방식의 직수형 정수기로 유지비가 적게 드는 것도 또 다른 큰 장점이다. 또한 플라스틱을 지속적으로 구매, 폐기해야 하는 생수 대비 환경오염 이슈가 없는 것도 특징이다. 다 쓴 생수병을 쌓아 놓을 공간이 불필요하고 매번 분리수거 해야 하는 수고도 덜 수 있다.

 

 

3M 카운터탑 직수형 정수기 필터는 매일 5L씩 사용 기준으로 4개월에 한번 교체하면 되며, 사용량에 따라 최대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별도의 서비스 예약 필요 없이 정수기 커버 분리 후 필터를 돌려 분리하거나 결합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무이자 할부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이용하면 더욱 부담 없이 ‘Pick’ 할 수 있다. 한 달 1만2900원의 비용으로 36개월 무이자로 구매 가능하며 할부 구매 시 리필 필터 5개와 교체부품 추가 증정, 설치비 전액 지원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제휴카드를 통해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