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LG생활건강이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였다. 어르신부터 유아, 남성과 여성, 4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취향과 경제적 형편을 아우르는 역대급 종류로 선물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화장품 선물세트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을 취하고 있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남성화장품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면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의 ‘천기단 왕후세트’가 있다. 천기단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다.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향수 ‘향리담 오 드 퍼퓸’과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을 내장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화사한 피부의 절정을 깨워 품격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로시크숨마’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럭셔리 스킨케어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천삼 선유 5종 명작세트’를 선보인다. 수액, 유액, 진액뿐 아니라 크림, 아이크림의 제품을 담아 천삼 선유 풀라인 세트를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최고급 디자인과 고급스런 소재의 패키지와 전용 쇼핑백으로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적합하다.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3종’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선보인다. 피부가 예민한 이들이나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닌’이 20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세트는 대표 프리미엄 제품으로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피부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생활용품 선물세트에서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콘셉트로 대표 생활용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다. 특히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검증된 ‘LG’ 라인과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컬렉션’ 라인으로 구분했다.

LG 16호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풍성함을 전달한다. 대표적인 한방 브랜드인 ‘리엔’과 ‘죽염’은 제품 성분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맞춘 구성이다.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 치약과 자연주의 내추럴 브랜드 ‘오가니스트’ 바디워시가 산뜻함을 더해준다.

소비자 요구로 개발된 컬렉션 21호 시리즈는 잇몸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을 위한 선물세트로, ‘죽염 치약’과 ‘죽염 칫솔’로 구성됐다. 부모님, 은사님에게 선물하기 좋다. 특히 ‘일당오치’ 칫솔은 일반 칫솔모보다 약 1.5배 커 독특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LG 27호 시리즈는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선물세트로, 같은 가격대에서 비교할 수 없는 풍성함과 품격까지 느껴진다. 한방 브랜드 ‘리엔’ 헤어 라인과 ‘죽염 치약’,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닥터그루트’까지 한방 제품을 선호하는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구성이다.

 

 

컬렉션 33호 시리즈는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세트다. 베비언스 핸드워시부터 세제까지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담았다. 특히 모든 제품이 핑크퐁 캐릭터로 디자인돼 귀엽고 차별화된 가치를 선물할 수 있다.

LG 40호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만 모아 알차게 구성한 진정한 의미의 ‘종합’ 선물세트로, LG 27호와 함께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건조한 모발과 비듬 관리에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제품을 필두로 세계인의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의 치약·칫솔, 온더바디 세안 제품, 쉬크 면도기까지 담겼다.

컬렉션 49호 시리즈는 생활소품을 추구하는 선물세트다. 홈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도록 구성됐다. 특히 제품에 모노톤의 디자인을 입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