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배두나·김태리·정유미…스타들의 가을 뷰티패션 화보 '청초or시크'

날씨는 점점 가을로 물드는 중이다. 스타들도 하나 둘 빠르게 여름에서 벗어나 가을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유행을 선도하는 이들의 가을 패션은 각양각색이다. 배우 배두나, 김태리, 정유미의 가을 뷰티패션 화보를 소개한다.

 

배두나

사진=엘르 제공

배두나가 내추럴 무드의 뷰티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그는 최근 패션매거진 엘르를 통해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배두나는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으로 내추럴함을 발산, 무결점의 메이크업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핑크와 화이트 톤의 밝은 의상과 차분한 헤어스타일, 생기 넘치는 피부는 배두나만의 우아한 아우라로 표현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태리

사진=프론트로우 제공

남다른 '팬츠핏'의 김태리가 다시 한 번 '인생 팬츠'를 제안한다. 김태리는 프론트로우의 뮤즈로서 18 FW 화보를 공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의 수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그는 브라운과 네이비 두 가지 색상의 수트를 입고 각기 다른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신발은 검은색 블로퍼를 매치해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완성했다.

 

정유미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제공

배우 정유미의 로맨틱한 보헤미안 감성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정유미는 뮤즈로 활동중인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함께한 2018 FW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화보에서 그는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핑크 트렌치 코트와 플라워 모티브 가디건을 입고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로 로맨틱한 가을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제공

 

플라워 원피스를 입은 정유미는 LP판과 턴테이블 등 빈티지한 소품들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포즈와 아련한 눈빛까지 더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 발 빠른 겨울 스타일링 또한 그만의 감성이 묻어난다. 체크 코트에 니트, 데님팬츠를 매치해 성숙한 여성미를 뽐냈고, 에스닉한 원피스와 무스탕으로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 시켰다.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진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명절여행족·늦캉스족 유혹....G마켓X옥션, 베트남·중국상품 최대 20만원 할인 icon뷰티·건강브랜드, 생활밀착형 추석선물·이벤트로 고객만족 iconNCT드림 ‘We Go Up’, 아이튠즈 앨범차트 14개 지역 1위 icon[1인가구 필수템] 다이어트했니? ‘한국3M 슬림 정수기’ icon조현오, 경찰출석 "댓글공작? 정치 관여하라 지시한적 없어…공식 절차였다" icon맨투맨부터 스니커즈까지...미리 준비하는 가을 아이템 TOP 6 icon'PD수첩' 오현득, 국기원의 왕? "여자 불러오라 요구했다" icon오사카 숙박권 9900원...여행박사 9월 '구구데이 이벤트' 파격특가 icon신원호, 안양 국제청소년영화제’ 열일행보...홍보대사·개막식 MC icon박항서, 6일 오전 조국 찾는다…베트남 스타 금의환향 icon닉쿤, 2PM 데뷔10주년 기념전시회 오픈에 "6명 다 모였다면 눈물났을것" iconCU, 가맹점 맞춤형 컨설팅으로 매출 20% 상승 icon양예원, 첫 재판 참석 "괜히 말했나 후회했지만 처벌 원했다" icon'물괴' 혜리 "'안시성' 설현과 비교? 둘 다 칭찬 받길 바라" icon'시간' 측, 스태프 갑질논란 "해당 시민에 직접 사과...재발 방지 약속" icon허재, 남자농구 국가대표 사퇴…김상식 코치가 대행 icon시크 김혜수·청초 설리·러블리 박민영·스트릿 아이린...‘공항女神’ 4인 icon전지현X장기용의 라이프웨어 필수템 ‘그라티아 스웨터’ 출시 icon장기용, 만화 컨셉 ‘척하면 척’ 콜라보 패션화보 화제 icon모두가 민감성?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솔루션 아이템 6 icon‘케모포비아’ 안심! 자연유래 성분 화장품...달걀·낫또는 어때? icon립스틱부터 의류까지...패션뷰티업계, 단풍 닮은 ‘가을컬러’ 활용법 icon베이직하거나 유니크하거나...에프알제이, F/W 트렌드 제안 icon마운티아, 내추럴 아웃도어웨어 전개...고기능성 ‘Black M’ 추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