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룩’에도 변화의 소슬바람이 불어오는 시기다. 이때 맨투맨부터 스니커즈까지 가을 무드에 맞는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두면 간단하게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가을 패션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 6가지를 소개한다.

 

1. 가을 애장템 ‘맨투맨 & 후드티셔츠’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는 편안함은 물론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에 큼지막한 프린팅 디자인이 가미된 에이컨텐츠랩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는 레트로 무드의 시크한 분위기를 어필한다. 또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돼 남녀 누구나 스트리트 감성을 뽐낼 수 있다.

 

2. 패션피플 필수품 ‘선글라스’

작은 아이템으로 가을 트렌드를 쫓고 싶을 땐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매끈한 원형 프레임의 리에티 선글라스는 무난한 듯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이때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이들은 블랙 컬러 렌즈의 선글라스를, 화려한 무드를 선호하는 이들은 컬러감 있는 렌즈의 선글라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3. 남성美 뿜뿜 ‘패턴 셔츠’

패턴 셔츠는 기본적으로 댄디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패턴이 은은하게 가미된 지이크 파렌하이트 셔츠는 정갈하면서 훈훈한 매력을 드러낸다. 남성적인 느낌을 선호한다면 컬러 블록이 눈에 띄는 블랙 셔츠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4. 고급스러운 포인트 ‘러버밴드 시계’

엑티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블랙 러버밴드 시계만한 아이템이 없다. 블랙 러버밴드 스트랩에 골드 인덱스가 돋보이는 Gc워치 러버밴드 시계는 도회적이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나타낸다. 뿐만 아니라 러버밴드로 제작돼 활동성까지 갖춰 폭 넓게 활용 가능하다.

 

5. 걸크러시 무드 ‘가죽 재킷’

걸크러시 느낌의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가죽재킷을 추천한다. 지퍼 포인트에 하이넥 디자인으로 제작된 씨(SI) 가죽 재킷을 활용하면 럭셔리한 느낌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데님 팬츠나 같은 톤의 블랙 진을 함께하면 도시적인 가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6. 가을 트렌드 아이템 ‘컬러 스니커즈’

가을 트렌드 컬러의 스니커즈는 캐주얼룩부터 세미 포멀룩까지 두루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깔끔한 라인에 백포인트 디자인이 눈에 띄는 클립(CLLIB) 스니커즈는 여성스러우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별 펀칭 디자인이 캐주얼하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