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의 포인트는 눈 혹은 입술에서 결정된다. 가을엔 그윽하고 깊은 눈매가 인기다. 아름다운 눈을 연출하고 싶다면 내 얼굴에 어울리는 아이섀도우를 선택해야 한다. 이제 막 9월. 가을 아이섀도우가 벌써부터 '코덕'들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부드러운 브라운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없는 색이 없다. 신상 가을 아이섀도우를 소개한다.

 

더페이스샵 '프리즘 큐즈 아이섀도우' 12종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글로벌 색조 메이크업의 명가인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의 특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를 출시했다. 프리즈마 공법으로 젤 베이스와 파우더를 믹스해 차별화된 컬러감과 발색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청순한 메이크업부터 음영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우는 총 12가지 컬러가 출시됐으며, 단독으로 바르거나 컬러를 섞어 발라도 들뜸 없이 균일하게 밀착된다.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의 대표 컬러는 '로즈우드 BR01'다. 다가오는 F/W 메이크업 시즌을 겨냥해 메인 컬러로 선정됐다.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60종, '듀얼 아이섀도우' 16종

사진=나스

나스 싱글 & 듀오 아이섀도우가 새롭게 리뉴얼됐다. 싱글 아이섀도우 60여종과 듀얼 아이섀도우 16여종으로, 일체형 케이스가 아닌 아이섀도우 탈 부착이 자유로운 마그네틱 타입의 케이스로 선보여졌다.

매트와 세틴, 쉬머와 글리터 같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60여종의 싱글 아이섀도우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영롱한 글리터 타입의 하드와이어드 쉰, 은은하게 빛나는 메탈릭 쉬머 타입의 프레셔스 메탈, 선명하고 비비드한 팝 컬러를 모아놓은 퓨어 팝, 데일리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베이스 컬러와 뉴트럴 쉐이드를 모아놓은 소프트 에센셜 등으로 출시돼 무한한 컨셉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6여종의 듀오 아이섀도우는 모던하고 유니크한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보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룩에서부터 강렬한 스모키까지 제한 없는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2종

사진=어반디케이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영롱하게 빛나는 '문더스트 아이섀도우'의 새로운 색상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2종은 '미드나잇 블라스트'와 '엑스트라 갤러틱'으로, 이미 국내 출시 전부터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직구 대란을 일으킨 인기 아이템이다. '미드나잇 블라스트'는 핑크와 골드 스파클이 들어간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다. 따뜻한 색감이 세련된 음영을 연출한다. '문더스트 아이섀도우'는 기존 출시된 8종에 이번 신제품 2종이 더해져 국내에서 총 10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