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라라랜드’ 이제니 “빚청산 섹시화보·노출논란·은퇴이유 사실은...”

1990년대 ‘원조 베이글녀’로 인기를 누렸던 이제니가 연예계 은퇴를 둘러싼 이슈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15일 첫 방송된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에는 이제니를 비롯해 방송인 서정희의 딸 변호사 서동주, 아키노 전 필리핀 대통령과의 연애로 화제를 모았던 그레이스 리가 출연했다.

이제니는 LA에서 웹 디자이너(UI UX 디자이너)로 일하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었다. 그는 15년 만에 방송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너무 어릴 때 일해서 가식적인 모습이 있었던 것 같다. 달라진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출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연예계를 은퇴한 이유에 대해 "어렸을 때 시작해 적응 잘 하는 분도 많지만 저는 적응을 못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때 당시만 해도 (주위 사람들이) 가식적이었다. 여기 오면 이 사람들을 다 욕했다. ‘나쁜 사람들이구나’ 믿고 있다가 이쪽으로 가면 여기 있던 팀의 한 명이 와서 저쪽 사람들을 욕했다. 이런 거에 충격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며 "어떻게 보면 바보같이 순진했다. 사람들에 대한 상처? 연기는 하고 싶은데 연기를 하려고 이 큰 과정들을 다 거쳐야 하는 게 힘들었다. 연예계 생활이 저랑 많이 안 맞았던 것 같다"라고 했다.

이제니는 "지금 시작하면 또 모른다"며 "(나이가 마흔이라) 되게 뻔뻔해져서 아줌마라. 그래서 조금 다를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웃었다.

 

 

과거 빚을 갚기 위해 섹시 화보를 찍었다는 루머와 관련해서는 “여동생 같고 징징거리고 그런 이미지를 바꾸고 싶었다. 화보도 이미지를 변신하고 싶어서 찍었던 건데 거부감이 컸던 것 같다”면서 “빚 때문에 찍었다는 루머도 신경도 안 쓴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이제니가 직접 소개한 자택의 거실 겸 작업실&놀이룸에는 각종 인공지능 기기는 물론 전자기기가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3D 프린터기에 이제니가 직접 조립했다는 게임용 PC도 있었다. 그는 "이 방에서 제일 중요한 건 엄마 사진이다. 너무 마음에 들게 잘 나와서. 엄마가 미인이다. 엄마 의지를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이제니는 마지막 작품인 MBC '황태자의 첫사랑' 출연 당시 노출 있는 의상, 비키니 착용 등으로 이슈몰이를 하자 "극중 캐릭터와 닮은 점이 거의 없지만 옷 입는 게 닮았다. 노출을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나도 평소에 즐겨 입는다"고 밝혔다.

한편 ‘라라랜드’는 자신만의 꿈을 찾아 당당한 삶을 살고 있는 여자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사진=TV CHOSUN '라라랜드' 방송캡처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이스2’ 이진욱X이하나X권율 “우리도 엔딩이 궁금해요” 아쉬움 가득 종영소감 icon‘DMC 복면가왕’ 박진주, 체리필터 ‘오리날다’ 시원한 선곡…”연예인 꿈꾸게 한 노래"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 데뷔 8년만에 첫 주연...주목할 20대 배우로 우뚝 icon‘인기가요’ 오마이걸·효민·펜타곤, 화려한 컴백무대…선미·이달의 소녀 출격 icon‘신의 퀴즈:리부트’, ‘손 the guest’ 후속 편성…돌아온 한진우! 레전드 장르물 컴백 icon류준열, 3500명 팬들과 함께한 33번째 생일파티 “같은 곳으로 걸어요” icon‘집사부일체’ 차인표, 이런 모습 처음이야! 나대家 맏형을 조련하는 사부? icon‘서치’, 입소문 나비효과? 누적관객 232만명 돌파…‘맘마미아!2’ 넘었다 icon레드벨벳,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도 올킬…모모·우기·화사 ‘저력과시’ icon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공개하며 억울함 호소 “구하라 상해? 말리는 과정에서…” icon가을도심 질주 1만5천 러너들...아디다스 ‘2018 마이런 서울’ 마라톤대회 성료 icon이대로 보내기 싫은 ‘서른이지만’ 양세종x신혜선x안효섭, 힐링샷 대방출 icon‘J팝 여신’ 아무로 나미에, 고향 오키나와서 16일 은퇴 icon‘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결혼기념일에 ‘첫키스 기억’ 설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