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 측이 최근 불거진 매니저 팬 폭행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를 전했다.

 

워너원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현재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과 관련해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28일 태국 출국 시 공항에서 촬영된 영상이며, 해당 인물은 회사 소속 매니저가 맞다.해당 매니저는 영상을 확인하고 과잉대응한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 이에 따른 징계도 받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어떤 상황에서도 발생되어서는 안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어 영상 속 해당 팬 분께 매우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모든 팬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 온라인상에서는 워너원이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열리는 Mnet ‘KCON 2018 THAILAND’ 참석을 위해 출국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워너원을 보기위해 한 여성팬이 달려오자 매니저가 세게 밀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매니저의 과잉대응을 놓고 팬 폭행 논란이 제기됐다. 

▶ 스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영상은 28일 태국 출국 시 공항에서 촬영된 영상이며, 해당 인물은 회사 소속 매니저가 맞습니다.

해당 매니저는 영상을 확인하고 과잉대응한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있으며, 이에 따른 징계도 받게 될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발생되어서는 안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어 영상 속 해당 팬 분께 매우 죄송한 마음뿐이며,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모든 팬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철저한 교육을 통해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워너원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스윙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