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늘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면서 우리네 가슴에 떠나고픈 마음을 살포시 심는다. 더구나 최근 예능 속에서 일상을 탈출한 스타들의 모습이 더더욱 우리네 여행욕을 자극한다. 소녀시대, 레드벨벳. 두 아이돌이 각기 떠난 예능 속 여행모습을 살펴봤다.

  

‣ 레드벨벳 -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슬로베니아 여행 마지막 이야기

레드벨벳(Red Velve)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Level Up Project season 3)’가 이번 주 슬로베니아 여행의 마지막 이야기를 선보인다.

오늘(1일) 공개된 36회에서는 제작진이 한국 음식을 그리워하는 레드벨벳을 위해 야식 메뉴로 라면과 김치를 걸고 코스별로 정해진 미션을 99초 안에 성공해야 하는 ‘99초 게임’을 진행, 멤버들은 재빠르게 자신 있는 구역을 정하고 열띤 응원전을 펼치는 등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여 게임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2~5일 순차 방송되는 37~40회에서는 반전을 거듭한 ‘99초 게임’의 결과는 물론, 류블랴나를 재방문한 레드벨벳이 비눗방울 놀이, 기념품 쇼핑, 숨겨진 맛집 탐방 등 다채로운 여행 로망을 실현하며 자유 시간을 만끽하는 모습, 사진 한 장만 보고 클로징 장소를 찾아가는 마지막 고난이도 미션 현장, 여행을 마무리하는 멤버들의 진솔한 소감과 미공개 영상까지 모두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레드벨벳이 슬로베니아 여행 중 직접 찍은 사진들이 담긴 미니 사진집 ‘레드벨벳 셀피북 #2’ (SELFIE BOOK : RED VELVET #2)도 10일 출시되며, 이번 셀피북은 방송에서 일부 공개된 멤버들의 셀피와 감성 가득 여행 사진, 친필 코멘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 소녀시대 Oh!GG - ‘소녀포레스트’ 남프랑스 힐링 여행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소녀포레스트’가 이번 주에도 힐링 가득한 남프랑스 여행기로 찾아온다.

이번 주 방송되는 ‘소녀포레스트’에서는 태연이 위시리스트 중 하나인 베이킹 클래스에 도전, 훈남 파티시에로부터 크루아상, 마카롱, 푸딩 만드는 법을 배우고, 히트곡 ‘I’를 즉석 라이브로 선보이는 등 즐거운 개인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더불어 각자 힐링의 시간을 보낸 후 숙소에 모인 멤버들은 저녁식사로 윤아표 프랑스 가정식과 태연표 달콤 디저트를 함께 맛보고, 식사 BGM을 선곡하다가 우연히 ‘1초 듣고 노래 맞히기’ 게임에 돌입, 빛의 속도로 정답을 맞히는 윤아, 비슷한 노래만 찾아내는 효연, 춤으로 노래를 기억해내려는 유리 등 각양각색의 비글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유리와 효연이 둘만의 2차 와인 파티를 통해 진한 우정을 확인하는 모습, 하루를 마무리하며 멤버들이 보이스 다이어리에 기록한 솔직담백한 속마음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