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년 전통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AK몰 하반기 뷰티페어에 참가한다. 10월 말까지 전 품목 할인은 물론, 인기 제품 체험단과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매직밤'

먼저, 10월 28일까지 AK몰을 통해 닥터 브로너스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닥터 브로너스 에코백이 증정된다.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과 '오가닉 립밤' 등 단일 품목을 비롯해 온 가족이 넉넉히 사용 가능한 '950ml 대용량 매직솝 더블 세트', 매직솝과 바디로션을 한 번에 만나는 '바디로션 앤 워시 세트' 등 AK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세트 구성 역시 할인 판매한다.

닥터 브로너스의 인기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10월 31일까지 AK몰 PC 및 모바일 뷰티 상품 페이지에 숨어 있는 '꿀 피부 아이템' 아이콘을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다양한 경품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체험단의 경우 '립밤 아이콘'을 35개 이상 모을 시 응모 가능하며 총 30명의 당첨자를 추첨, 당첨 여부는 11월 9일 금요일 AK몰 이벤트 당첨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연이은 품절 사태로 소비자들을 애태웠던 '오가닉 립밤'은 파라벤/인공색소/인공향/동물·광물성분/미네랄오일 등 인체 유해성분을 일절 배제, 전 성분의 99.9%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져 영·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립밤이다. 뛰어난 흡수력과 매끈한 발림성,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건조한 가을과 겨울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배송비만 지불하면 닥터 브로너스 '시트러스 오렌지 오가닉 매직밤' 정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원데이 이벤트도 마련됐다. 10월 22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AK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수령 가능하다.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매직밤'은 얼굴과 바디의 건조하고 거친 피부 어디든 촉촉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멀티밤으로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유해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14g 핸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