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 박스’가 압도적인 긴장감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버드 박스’는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하는 말로리(산드라 블록)의 극한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이다.

조시 맬러먼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버드 박스’는 종말을 앞둔 세상의 끝에서 눈을 뜬채 바깥세상에 나가서는 안된다는 독특한 콘셉트에서 출발한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물체를 보는 즉시 이상 증세를 보이고 죽음에 직면하게 되는 사람들,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감각인 시각을 차단당한 채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이들의 모습은 지금껏 느껴본 적 없는 전혀 새로운 공포심을 전한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재앙과도 같은 끔찍한 상황에서 벗어나고자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희망을 찾아 나서는 엄마 말로리의 처절한 사투가 담겨있다. 두 눈을 가린 채 위험을 알리는 새소리와 청각에 의존해 길을 떠나는 이들은 자신들을 노리는 정체 불명의 존재들과 환청에 끊임없이 시달린다.

눈앞에 어떤 것이 닥쳐올지 모른다는 공포 속에서도 아이들을 지켜야만 한다는 강렬한 모성 본능을 발휘하는 말로리가 어둠 속에서 한줄기 빛을 찾아낼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친 산드라 블록의 강렬한 연기 변신은 물론 세라 폴슨, 트레반테 로즈, 존 말코비치까지 화려한 배우 라인업 역시 기대 포인트다.

또한 ‘인 어 베러 월드’로 2011년 제83회 아카데미 시상식과 제6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최우수 외국어영화상을 석권하고, 드라마 ‘더 나이트 매니저’로 2016년 에미상 리미티드 시리즈 부문 감독상, 서울드라마어워즈 대상을 수상한 수사네 비르 감독의 수준 높은 연출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작품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설정과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이야기 전개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보일 '버드 박스'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