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신곡 'YES or YES'의 안무 일부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군무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미니 6집 'YES or YES'의 동명 타이틀곡 MV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신곡 'YES or YES' 인트로에 맞춰 트와이스 9명 멤버들이 군무에 시동을 거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 미나가 "Hey boy Look, I’m gonna make this simple for you, you got two choices…YES or YES?"라는 가사를 전하며 뒤에 자리한 멤버 한 명 한 명이 존재감을 드러내며 등장하다 하나의 대형을 완성하면서 신곡 도입부를 표현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YES or YES'는 제목처럼 선택지는 2가지이지만 결론은 'YES'인 신개념 고백을 담은 노래. 트와이스는 자신들이 원하는 대답을 얻기 위해 당당하게 직진하는 매력적인 모습을 신곡에 녹여낼 전망이다. 특히 이번 'YES or YES'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호흡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가 준비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과 호기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미니 6집 'YES or YES'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3번 트랙 'LALALA', 4번 트랙 'YOUNG&WILD', 5번 트랙 '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았다. 7번 트랙 'BDZ'는 트와이스가 지난 9월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 'BDZ'의 타이틀곡으로 현지에서 인기몰이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11월5일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같은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