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도시어부' 이태곤, 울릉도 리벤지 성공 "입질+예능감 폭발!"

배우 이태곤이 ‘킹태곤’의 위엄을 뽐냈다.

사진=채널A 제공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 참돔을 낚기 위한 ‘울릉도 리벤지’에 의욕을 불태우는 멤버들과 이태곤의 모습이 공개됐다.

앞서 박진철 프로와 함께 울릉도에 합류했던 이태곤은 제대로 된 손맛을 느끼지 못하고 아쉬운 결과를 남긴 채 돌아서야 했었다. 4개월 만에 또 다시 ‘도시어부’를 찾은 이태곤은 멀리서부터 ‘킹태곤’의 기운을 내뿜으며 멤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참돔이 잘 잡힌다는 선장의 말에 기대 반 불신 반의 모습을 보인 이태곤은 출항이 시작되자마자 바로 포인트와 날씨 파악까지 마쳤다. 출연진 중 첫 입질의 주인공이 된 것이었다.

이태곤의 첫 물고기는 80cm의 부시리였다. 이태곤은 부시리를 부며 “이따가 스테이크 할 것”이라고 선언한 뒤 “참돔은 아니지만 기분이 좋다. 다음에는 참돔”이라며 자신만만한 미소를 보였다.

이태곤의 말은 현실이 됐다. 두 번째 고기로 참돔을 낚은 것. 이후로도 이태곤의 하드캐리는 계속됐다. 무려 4마리의 부시리와 1마리의 참돔을 낚아 올리는 쾌거를 거뒀다.

이태곤은 ‘도시어부’들과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예능감까지 뽐냈다. 첫 물고기와 첫 참돔 개시에 성공한 이태곤은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옆에 있던 이경규에게 참돔 유경험자의 노하우를 전하며 놀렸다. 된장찌개를 끓여달라는 마이크로닷의 요청에는 “그게 그리웠냐”며 자상한 큰형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훈훈함을 전하기도 했다.

이태곤이 출연하는 ‘도시어부’는 11월 8일 방송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박경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에이티즈, ‘해적왕’ 안무 영상 공개...‘차세대 퍼포먼스돌’ 기량 과시 icon김혜경 경찰 출석, 혜경궁 김씨 사건 해소될까…前 대통령 비방 ‘논란’ icon구글 직원들, 사내 성추행 반대 파업 실시 “악마가 되지 마라(Don’t Be Evil)” icon거제 살인사건, 피의자 제압하고 ‘폭행혐의’ 처벌받을 뻔한 목격자 icon엑소, 오늘(2일) 정규 5집 'Tempo'로 컴백...‘K-POP 킹’의 귀환 icon‘정글의 법칙’ 문가비, CG처럼 완벽한 수영복 몸매…실사판 포카혼타스 icon손연재 측 “악성 댓글·명예훼손 법률적 조치…합의나 선처 없을 것” icon보기만 하는 여행은 가라, 관광객 입소문 ‘투어푸드’ 5 icon더마히스토리,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K뷰티 성장기반 마련 icon1인가구 겨울철 고민 끝! 동원F&B ‘양반김치 김장투어’ 개최 icon‘미우새’ 김건모, 강부자와 만남...촌철살인 잔소리에 좌불안석 icon'화씨 11/9: 트럼프의 시대' 마이클 무어, 팩폭 위한 연결고리 공개..."잘근잘근 씹어줄게" icon‘빅스마일데이’ 첫날 1초에 52개씩 팔려...‘에어팟’ 반나절만 14억 매출 icon‘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정인선, 극적 재회...10.8% 최고 시청률 경신 icon‘그것이 알고싶다’ 대구 여대생 사망사건, 20년만에 붙잡힌 스리랑카인…공범이 밝힌 ‘진실’ icon'데드풀2' '킹스맨' 20세기폭스코리아 TOP20 케이블TV 폭탄 할인..."최대 50%" icon위너원, ‘더 꼰대 라이브’출격...멤버들이 생각하는 꼰대는 누구 icon슈퍼주니어와 미식투어, ‘슈주 리턴즈 2’...부제는 ‘엘프의 밥상’ icon‘호두까기 인형’...스크린을 통해 만나는 발레공연 icon이마트 '블랙이오', 랜덤완구 럭키박스 9천9백원...몇 개까지 구매가능? icon'전참시' 박성광, 친정 '개콘' 나들이서 찬밥신세...광복이만 인기 icon'뉴스토리' 이용주 의원, 발의 동의한 '윤창호법' 집중취재 icon견미리 남편 이씨, 허위 공시로 주가조작해 실형 4년 벌금 25억 icon아스트로 차은우, '2018 AAA' 참석...美친 비주얼로 여심 공략 icon젤리피쉬 측 "빅스·구구단, 악플러에 법적대응 준비... 선처 없다"(공식) icon'나혼자산다' 헨리, 토론토서 아버지와 자존심 건 탁구대결...승부욕 활활 icon[리뷰] ‘여곡성’ 한국형 고딕 호러의 재림, 피보다 진하게 풍기는 분위기 icon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아이즈원, '2018 MAMA' 첫 라인업 공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