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부터 열까지 선택의 순간인 여행을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직판여행 ㈜노랑풍선이 여행을 가볍게 떠날 수 있도록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여행상품 ‘라이트팩’을 출시 했다.

사진=노랑풍선

‘라이트팩’은 기존의 빡빡한 패키지 여행 일정에서 나만의 여행이 가능한 자유시간이 포함된 ‘패키지형’, 가이드 없이 떠나는 것이 걱정되는 여행객을 위해 자유여행에 현지투어를 조합한 ‘자유여행형’ 두 가지 유형으로 선보인다.

‘패키지형’은 왕복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 핵심여행지 관광, 식사와 차량까지 기존 패키지 상품에 1일~2일 간의 자유일정이 포함되어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자유여행형’은 왕복항공권과 전 일정 숙박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존 에어텔 상품에 가이드 및 차량을 제공하는 현지 일일투어 일정을 더해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노랑풍선은 이번 ‘라이트팩’ 출시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19년 1월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의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유럽, 미주, 대양주 패키지형 상품을 4인 이상 예약 시 3%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자유여행 상품예약 시 선착순 100팀에게 포켓와이파이 3일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트팩’ 예약 100팀에게는 노랑풍선 트래블팩(기내담요, 슬리퍼)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