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문가비 모녀가 섹시 댄스 스포츠에 도전했다.

‘볼빨간 당신’ 문가비 모녀가 섹시 댄스 스포츠에 도전했다./KBS 2TV ‘볼빨간 당신’ 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뒷바라지를 카메라에 담는 관찰 예능이다. 모델 문가비는 미모부터 패션 감각까지 닮은 어머니와 동반 출연해 가족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날 방송에서 문가비는 일 때문에 바쁜 어머니를 위해 휴식 같은 하루를 선물하고 건강검진을 준비했다. 어머니에게 건강과 취미생활을 찾아드리고자 했다. 건강검진 후 어머니에게 다이어트가 절실하다는 것을 들은 문가비는 모친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을 다짐했다.

18일 방송될 ‘볼빨간 당신’에서는 문가비 모녀의 다이어트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들은 댄스스포츠 배우기 도전에 나선다. 문가비는 평소 패션과 뷰티에 관심 많은 어머니를 위해 섹시하고 우아한 댄스스포츠 의상까지 준비하는 열정을 보였다. 문가비 모녀는 댄스스포츠 수업 전 유연성 테스트에서 발군의 실력을 뽐내 전문가를 놀라게 했다. 이후 아찔한 블랙 의상을 입고 나타난 모녀는 댄스스포츠 수업에 열을 올렸다.

첫 도전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탁월한 댄스스포츠 실력을 선보인 문가비와 숨겨왔던 흥을 폭발시키며 춤추는 문가비 어머니 모습에 제작진이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문가비 어머니는 쉬는 시간에도 일어나 스탭을 연습하는 등 댄스스포츠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댄스스포츠를 권한 딸 문가비 역시 기쁨과 보람을 느꼈다.

문가비 모녀의 섹시 댄스스포츠 수업은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