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케이크들이 출시됐다. 집 앞 편의점에서 유명 제과점 못지 않은 케이크를 구매해 편하게 연말을 지낼 수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귀여운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무민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총 6종으로 22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본격 판매된다. 케이크 위에 귀여운 무민 피규어가 장식되어 있으며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무민인형을 무료로 증정한다.

‘무민 통나무 롤케이크’은 초코 시트에 진한 우유 크림이 어우러진 통나무 모양의 초코 롤케이크이다. ‘무민 티라미수 케이크’는 진한 크림치즈와 커피 시럽이 담긴 촉촉한 시트가 조화를 이룬 상품이며 ‘무민 고구마 케이크’은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부드러운 생크림 맛이 특징이다.

바밤바 아이스크림과 콜라보하여 만든 ‘바밤바 케이크’는 검은콩 시트에 달콤한 바밤바맛 생크림이 특징이다. ‘쇼콜라 스퀘어 케익’은 상큼한 크랜베리가 박힌 쇼콜라시트 위에 진한 생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려 만들었으며 ‘녹차케익’은 진하고 풍미 가득한 제주산 녹차와 달콤한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 상품.

이외에도 ‘더바움 크림 치즈케이크’ 등 일반 케이크 4종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8종을 포함해 총 18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GS25 제공

GS25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케이크는 맛으로 이미 검증된 유명 디저트 전문점의 케이크로 지유가오카핫초메 2종, 비스테까 티라미수 2종, 더바움 크레이프 등 총 5종의 케이크다.

지유가오카핫초메의 ‘당근 케이크’는 당근 한 개가 통째로 들어가 견과류와 잘 믹스된 케이크 시트와 꾸덕한 크림치즈 조합이다. ‘시카고 초코 케이크’는 코코아 분말을 사용해 달지 않고 다크 초코 케이크 시트에 풍부한 초코 크림의 촉촉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비스테까 티라미수 2종은 ‘골드그란데 케이크’와 다양한 맛 3개로 구성된 ‘골드 피콜로’ 3종 세트다. 진한 밀도의 마스카포네 치즈와 프랑스 발로나사의 최고급 코코아 파우더, 이탈리아 현지에서 공수해온 사보이아르디 쿠키가 비스테까의 에스프레소와 잘 어우러졌다.

일본의 디저트 전문점 더바움과 제휴를 통해 선보인 '크레이프 케이크'는 16겹의 얇은 수제 크레이프 지단 사이에 100% 동물성 생크림을 넣어 타 상품과는 다른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나뚜루 제공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크리스마스를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식품으로 꾸몄으며 각 제품마다 각기 다른 맛의 베이스를 섞어 소비자가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게 했다. 이들 제품은 편의점 및 SSM 등 유통점 전용으로 판매한다.

‘라이팅 스위트 홈’은 숲 속 오두막 집이 눈 속에 묻혀 있는 듯한 장식이 특징이다. 초콜릿 생크림에 슈가파우더를 뿌려 눈이 내린 느낌을 주었으며 가운데 오두막집 안에는 LED전구가 달려있어 불을 켜면 동화 같은 분위기가 연출된다. 베이스가 딸기와 바닐라, 초콜릿, 민트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화이트 샤이닝스타’는 초콜릿과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위에 생크림과 초코 크림을 입혀 땅 위에 눈이 내린 듯한 느낌을 살렸으며 커다란 눈 결정체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포인트를 줬다. ‘롤링 온 더 블록’은 6가지 다양한 맛의 큐브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귀여운 눈사람 모형과 색색의 마카롱 등을 올려 아기자기한 느낌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