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장소로 시끌벅적한 술집이나 고기 냄새 진동하는 고깃집 대신 쾌적한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한 모임을 추구하거나 휴식을 추구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대안은 경제적인 홈파티 혹은 럭셔리한 호텔이다.

호텔가는 비즈니스 모임, 가족 모임, 연인 혹은 친구와의 힐링 등 성격과 규모에 맞춘 다양한 혜택과 특급 호텔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을 내놓는가 하면 최근에는 가성비 높은 프로모션을 내세워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더불어 홈파티족을 위해 호텔 셰프들의 정성스러운 손길이 느껴지는 테이크아웃 메뉴로 집에서도 근사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연말연시를 맞아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지하 1층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바발루에서는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바발루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픈 바와 공연을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 포켓볼 게임, 총 100석의 좌석이 마련된 바발루 전체를 대여할 수 있다. 노래방 기기를 무료로 대여해주며 스탠딩 뷔페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고 최소 4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연말을 앞두고 테이크아웃 칠면조 요리를 선보인다. 칠면조 요리는 매시 포테이토,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방울 양배추, 스터핑 등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공되며 최대 8명까지 즐길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알파인 델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강남의 컨템포러리 한식당 레스토랑 안뜨레 (Entrée)에서는 품격있고 정갈한 한식 메뉴로 준비한 ‘이어 엔드 스페셜’ 프로모션을 펼친다. 모둠 부각을 시작으로 삼색과 부드러운 홍게살 죽이 에피타이저로 준비되며 황태구이와 갈비구이, 비빔빕과 된장찌개가 메인으로 준비된다. 식사 후에는 계절 과일과 오미자젤리, 전통 한과로 만든 고시볼이 준비된다. 6명 이상 예약 할 경우 프리미엄 웰컴 스파클링 와인 한 병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시 프라이빗 룸과 프로젝터 대여가 가능하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더 델리’에서는 ‘프리미엄 테이크아웃 파티 박스’를 선보인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양식, 한식 및 어린이 메뉴가 있다. 양식 파티 박스는 훈제연어와 피자, 닭다리구이, 미니비프 스테이크 등 홈 파티 테이블을 채우기에 안성맞춤인 메뉴들로 구성됐다. 한식 파티 박스는 불고기, 북어 골뱅이무침, 동태전, 표고 전 등으로 이뤄져 회식 메뉴로 제격이다. 모든 파티 박스 세트는 최소 10인 이상 주문 시 가능하며 사전 예약 필수다.

JW 메리어트 서울의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 연인과의 특별한 럭셔리 로맨스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것이 준비된다.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의 ‘에버 올웨이즈’ 향수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생 마르크 카페’ 홀 케이크와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 N/V’ 샴페인도 객실에 셋업되며 하루 5차례 식음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이용(2인) 등이 포함돼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12월 24일과 31일에는 오후 6시까지 체크아웃 서비스를 연장해준다. 내년 1월까지 이용 가능.

내년 1월까지 이용 가능한 ‘윈터 원더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프렌치 니치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핸드 워시와 핸드&바디 로션 2종 세트,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 스페셜티 음료 2잔, 메가박스 부티크M 영화관람 티켓 2장,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레스케이프 호텔의 '마이 페어리 엣 레스케이프 패키지'는 프렌치 부티크 호텔 감성의 내부 공간에 환상적인 크리스탈 데코레이션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아모르 객실 1박권을 포함해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 ‘피카소와 큐비즘’ 입장권 2매, 시그니처 향수 50ml 정품 또는 네덜란드 라이프 스타일브랜드 앤클러버링의 스노우볼, 네일잉크 상품 1종을 제공한다. 스위트룸 객실 이용에는 앞선 기본 혜택에 2인 조식, 라이브러리 내 애프터눈 티 세트, 레이트 체크아웃(2PM) 등이 추가 제공된다. 내년 2월까지.

서울신라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해 ‘메리 윈터 위드 무민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핀란드에서 온 귀여운 무민 대형 인형,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의 샴푸 및 바디로션 세트 등의 특별 기프트, 무민 캐릭터로 꾸며진 ‘무민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객실 내 프라이빗 바 무료 이용,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입장,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됐다. 내년 1월11일까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페어리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였다. 객실 1박권을 비롯해 ‘앨리스 인 원더랜드’ 동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앨리스 캐릭터 쿠키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앨리스 티백 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 고객에게는 웨스턴 애프터눈 티 트레이와 앨리스 캐릭터 쿠키&티로 구성된 앨리스의 티파티를 마련해 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고메 원더랜드 바우처를 제공한다. 내년 3월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