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미식 축제를 펼친다. 연결 키워드는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고품격 스테이크 요리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은 ‘해피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를 22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2인 커플세트와 프리미엄 세트, 4인 프리미엄 세트로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마련했다.

이번 세트 메뉴에는 스테이크, 치즈 등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타라파카 까베르네 쇼피뇽’ 와인이 제공된다. 신선한 붉은 과일향과 부드러운 탄닌이 조화로운 미디엄 바디의 와인이다. 2인 세트에는 프로모션 와인 2잔 또는 모든 음료 2잔 중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4인 세트에는 프로모션 와인 1병과 음료 4잔 중 하나를 택해 제공한다.

또한 매드포갈릭의 ‘겨울 스테이크’ 프로모션 메뉴는 티본 스테이크와 본인립아이 스테이크로,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2만원 상당의 갈릭 까르보나라,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중 한가지를 선택해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3가지 플러스 혜택으로, 리소 랍스터 1개를 9800원에, 버터와 로즈마리 향이 일품인 베지 캔디를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와인 1잔 주문 시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서울인더스트리 제공

제주 최초의 뉴욕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오는 31일까지 스페셜 메뉴를 출시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고품격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는 스테이크,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욱 돋워줄 트러플 오일을 더한 매쉬드 포테이토, 크림 스피나치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주문 시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티본 스테이크 가격에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와 와인 2잔도 함께 제공하며 다양한 몰트를 준비했다. 또한 해피아워(오후 4~6시) 예약 고객에 한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푸드빌 제공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는 내년 1월 말까지 와인과 소고기를 주제로 ‘마리아주 앳 더 피크’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남산 정상 위에 있는 N서울타워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음식을 함께 즐기는 미식 축제로 엔그릴, 더 플레이스 다이닝, 한쿡이 참가한다.

서울의 야경을 360도로 볼 수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은 버터에 구운 가지, 레드와인에 졸인 양송이 등을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안심의 담백한 맛을 더욱 살리기 위한 추천 와인은 호주 와인 특유의 과실 향이 풍부한 ‘투핸즈 엔젤스 쉐어’와 ‘앙가라 쉬라즈’다.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포르치니 버섯 무스와 구운 야채를 곁들인 ‘채끝 스테이크’를 내놓는다. 이 요리와 어울리는 와인은 과일향을 가득 품은 ‘피터 르만 아트 시리즈 카버넷 쉬라즈’ ‘킬리카눈 킬러맨스 런 까베르네 소비뇽’이다.

한식 정찬 뷔페 레스토랑 ‘한쿡’은 미니 단호박에 소고기와 전복, 밤, 대추, 은행 등 각종 재료를 함께 넣어 만든 ‘전통 갈비찜’을 출시하고 ‘울프 블라스 이글호크 메를로’와 ‘울프 블라스 이글호크 쉬라즈’를 맞춤 와인으로 준비했다. 행사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이파크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 1일 블랙 멤버십 발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