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들에게 새해 건강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고민하는 시기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설 선물세트 ‘2019 설프라이즈(설+Surprise)’ 5종 선주문을 시작했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간편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로 구성됐다.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해 바쁜 일상 속 끼니를 거르게 되는 남녀노소에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다.

‘한잔의 여유 선물세트’는 분말티 제품인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오리지널을 1회 분량의 포 형태로 담고 휴대용 물병을 함께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홍차, 히비스커스, 카다몬, 말바실베스트리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을 함유해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간편하고 건강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겨울철 에너지 충전에 좋은 세트도 준비됐다. 프리미엄 라인인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3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한 건강음료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을 담았다. ‘활력증진 선물세트’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 레몬라임향(천연향료), 오렌지향(천연향료) 2종과 물병으로 구성됐다.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는 허벌 알로에 라인의 핸드&바디워시와 크림, 수딩젤에 샤워볼까지 포함돼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케어를 책임진다.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이외 맛있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영양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 선물세트’, 시니어에 필요한 항산화 영양소를 공급하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오는 31일까지 설 선물세트 주문 시 1월 초 배송이 완료되며 이후에도 한정 수량 내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