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가 시청자들을 위한 송년 선물로 ‘유백데이’를 마련했다. 28일 7회 본 방송에 앞서 ‘90분 스페셜 방송’을 편성해 시청자들이 그토록 바라던 주2회 방송이 성사된 것.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28일 밤 9시 ‘여즉도 안 봤당가?’ 90분 스페셜 방송을 특별 편성했다.

‘톱스타 유백이’는 한 번 보면 멈출 수 없는 힐링 스토리와 김지석-전소민-이상엽-허정민-예수정 등 배우들의 찰떡 케미,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열연, 한 폭의 그림 같은 영상미로 매회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21일(금) 방송된 6회에서 유백(김지석)-오강순(전소민)의 한겨울 밤 꿈 같은 로맨틱 24시간이 안방극장의 설렘지수를 수직 상승시켰다. 그런 가운데 강순 할머니(예수정)가 급작스럽게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 순백커플에게 첫 위기가 닥쳐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궁금증을 높인 상황.

이에 특별 편성된 스페셜 영상은 15분 내외로 압축한 1-5회 하이라이트와 6회 내용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지난 방송을 다시 곱씹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1-5회 하이라이트는 순백커플의 첫 만남에서 첫 키스까지, 로맨스 변천사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유백-오강순-최마돌(이상엽)의 삼각관계를 정리해 시청자들에게 ‘톱스타 유백이’ 속 문명충돌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

제작진은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유백데이를 마련했다"며 "순백커플의 짙어진 로맨스가 흥미진진한 전개로 펼쳐질 예정이다. 밤 9시 스페셜 방송에서 밤 11시 7회 본 방송까지 유백데이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