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업계에서 2019년 새해를 맞아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젝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의 ‘카카오닙스차 마시기 프로젝트’는 2일부터 22일까지 건강 차음료 카카오닙스차를 매일 마신 뒤 총 21병의 공병을 찍어 #카카오닙스차, #다이어트시작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때 일상에서 매일 즐기는 카카오닙스차 사진을 추가해 올리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에어팟, 트레이닝복 세트, 에어프라이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닙스차’는 슈퍼푸드인 카카오닙스를 합성첨가물 없이 우려낸 세계 최초의 카카오닙스 액상차다. 일동후디스만의 독자적인 배합법으로 카카오닙스 특유의 쓴맛은 배제하고 구수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0kcal로 물 대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사진=푸드나무 제공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웰컴 2019’ 기획전을 실시한다. ‘복福 터지는 자판기’ 이벤트는 새해 다이어트 다짐을 댓글로 적으면 5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참여만 하면 선착순 1만명이 당첨 가능하다. 추가로 뽑힌 50명은 ‘다이어트 플래너’와 ‘쉴드 헬스 스트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 환영 이벤트 ‘오도오대오(어서오세요)’는 웰컴 쿠폰&포인트, 웰컴 드링크(스타벅스 커피 쿠폰), 웰컴 헬씨(TLX PASS) 등 다이어트에 활용하기 좋은 경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맛있닭에서는 닭가슴살 소시지 구매 시 최대 43% 할인이 적용되며 신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닭가슴살 ‘한끼브리또’ 구매 시 10+1 증정과 함께 3배 적립이 동시에 이뤄진다. 신제품 흰자 오믈렛 ‘알쉐프 화이트 오믈오믈’ 또한 15+1 증정, 3배 적립으로 푸짐한 혜택을 이어간다. 이외 썬더버드, 햇살닭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10배 적립, 최대 49%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1월 한 달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닭가슴살 및 간편 건강식품 구매, 각종 이벤트 참여는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