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커피빈 매장에서 이용하면 좋은 다양한 서비스는 무엇일까. 커피빈코리아가 제공 중인 다양한 서비스를 잘 모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용 팁을 공개했다.

사진=커피빈코리아 제공

첫 번째로 카페인 음료를 디카페인으로 무료 변경이 가능하다. 에스프레소 샷을 사용하는 커피빈의 카페인 음료는 전 매장에서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며, 추가금액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로 커피빈에서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빈 충전식 선불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기존의 핑크카드 혜택으로 12잔 마시면 1잔의 무료였던 별도의 앱에서 하나로 통합해 회원가입 후 퍼플카드가 자동 적립되며 12잔 구매 시 1잔의 무료혜택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로 충전식 선불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멤버스 회원가입을 통하여 멤버스카드로 음료 또는 MD상품 구매 시 콩이 적립되며 60개 이상 적립되면 골드회원, 120개 이상 적립되면 VVIP회원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0개 이상 적립한 골드 또는 VVIP회원에게는 EXTRA 1개를 무료로 적용하며 생일쿠폰, 커피빈 멤버스몰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다.

네 번째로 개인 텀블러를 가지고 오면 300원 텀블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주문 시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환경부와 자발적 협의를 통해 커피빈 매장에서는 3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다섯 번째로 아침에는 음료구매 시 베이커리메뉴 중 일부를 1000원에 구입하는 ‘해피모닝’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커피빈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베이글,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등 일부 품목을 1000원만 추가하면 든든한 아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베이글에는 모든 시간에 무료로 크림치즈를 제공한다.

여섯 번째로 그동안 커피빈은 스타벅스 등 타 커피전문점과 비교했을 때 스터디나 간단한 업무처리, 휴대폰 충전에 필요한 와이파이, 전원 콘센트 제공이 아예 이뤄지지 않거나 부족해 “야박하다”는 불만을 사왔는데 점차적으로 이를 제공하는 매장이 늘어나고 있다.

일곱 번째로 흡연자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이다. 상당수 매장에서 청결하고 쾌적한 컨디션의 실내 흡연실을 구비해 길거리로 내몰리곤(?) 하던 애연가들이 커피전문점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