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민족 최대의 명절 설 연휴를 앞두고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오는 14일까지 ‘설 얼리버드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먼저 과일, 정육, 건강식품, 리빙용품 등 7가지 카테고리의 주요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차별화된 상품들을 엄선하고 가격대별로 다양한 구성을 마련해 센스 있는 선물 준비를 돕는다.

스테디셀러 ‘[태우한우]1+ 실속구이세트’와 ‘[미자언니네]건강세트 1호’는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으며,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식품 ‘[김정환 홍삼]6년근 홍삼액’은 2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디저트 ‘[르까도드마비]퍼플벌룬’과 ‘[자연마을]GAP 사과&배 실속세트’는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추천할 만하다.

이외 소중한 사람을 위한 고급 선물세트로 ‘[본앤브레드]오마카세 세트’와 ‘갈치&옥돔 세트’, ‘독도새우’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선물 포장에 사용할 수 있는 ‘이리자 한복’의 보자기 18종을 4만~5만원대로 준비해 선물의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특별함을 더했다.

얼리버드 사전 예약 할인과 함께 적립금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결제 금액별 페이백 및 멤버십 등급에 따른 추가 적립 혜택이 더해져 결재금액의 최대 14%까지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 얼리버드 기간 판매되는 예약배송 상품의 경우 100% 지정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송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주소지 10건 이상 및 100만원 이상의 대량주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 고객센터를 운영해 금액대별 상품 상담 및 선물세트 수령장소 지정 업무 처리를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