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이 발표하는 리패키지 앨범 트랙리스트 23곡을 풀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타이틀곡 ‘I’M OK’를 포함한 리패키지 앨범의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2017년 발표한 'NEW KIDS: BEGIN'과 올해 정규 2집 'RETURN', 'NEW KIDS: CONTINUE', 'NEW KIDS: THE FINAL'까지 ‘NEW KIDS' 시리즈에 수록된 곡들을 엄선해 완성한 앨범이다.

신곡 ‘I’M OK’와 함께, 지난해 43일간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세대를 뛰어넘어 ‘떼창붐’을 일으킨 메가히트곡 ‘사랑을 했다’를 비롯해 ‘죽겠다’’이별길’ 등 총 23곡을 트랙리스트로 구성했다.

아이콘은 ’NEW KIDS’ 시리즈 앨범을 통해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선 대상인 '올해의 베스트송'을 받았고, 비아이는 송라이터상을 수상했다. 2018년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던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더욱 뜨거운 조명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앵콜 콘서트를 열고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호주 투어까지 18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