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과 함께 이미지 변신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이럴 땐 센스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로 옷차림의 변화를 주는 것은 어떨까.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에서 새해맞이 스타일 변신을 위한 페미닌룩부터 매니시룩까지 분위기 별 스타일링 법을 제안한다.

# 여성스러움 어필! ’트위드’로 페미닌하게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변신을 시도한다면 트위드 재킷을 선택해보자. 짧은 기장의 베스띠벨리 트위드 재킷은 전체적으로 수술 장식 포인트가 가미돼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여기에 프릴 장식이 가미된 원피스를 착용한다면 사랑스러움을 한층 배가 시킬 수 있다.             

우아함을 어필하고 싶다면 트위드 베스트를 추천한다. 짜임새 있는 패턴이 눈에 띄는 베스띠벨리 트위드 베스트는 길게 떨어지는 기장이 차분한 무드를 풍긴다. 이와 함께 은은한 색감의 베이지 색상 블라우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강조하는 것도 방법이다.

# 스타일리시한 차도녀? 매니시한 ‘체크’가 정답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매니시룩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오버사이즈 핏의 베스띠벨리 코트는 무채색의 글렌 체크 패턴이 무심한 듯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더불어 와이드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손쉽게 포멀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개성 있는 매니시룩을 원할 땐 타탄체크 코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일자로 떨어지는 베스띠벨리 코트는 브라운 톤의 강렬한 체크 패턴이 돋보여 패셔너블한 자태를 뽐내기에 안성맞춤. 이때 이너로 컬러감이 있는 터틀넥 니트를 활용한다면 좀 더 감각적인 패션이 완성된다.

사진=베스띠벨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