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뷰티 브랜드들이 할인과 증정, 무료배송, 올바른 케어정보 전달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톡톡 튀는 이름으로 어필하는 이벤트를 골랐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은 ‘소망 돼~지’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테카솔 마스크 시트’를 50%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4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1인 2회에 한해 구입 가능하다.

특가 제품인 ‘테카솔 마스트 시트’는 물티슈처럼 뽑아 쓰는 대용량 퀵 마스크로 일명 SNS에서 ‘뽑팩(뽑아쓰는 마스크팩)’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을 부여해주며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적 시트를 사용해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케어 제품이다. 메이크업 전 사용 시 화장 잘 받는 매끈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데카21 자사몰에서도 고객 행사를 연다. 오는 15일까지 마데카21 제품 1종과 함께하는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제품 2종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1월 한달간 마데카21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자올 닥터스오더 제공

탈모&두피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탈모•두피 관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밤에 샴푸해야 한다는 ‘밤푸 캠페인’을 진행한다.

많은 이들이 스타일링의 편의를 위해 저녁보다는 아침에 샴푸를 하지만 아침에만 샴푸를 하게 되면 낮 동안 쌓인 피지와 끈적한 땀, 각질, 비듬, 먼지 등이 수면 시간 동안 두피에 그대로 남아 있게 된다. 손상된 두피가 건강해지도록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은 두피의 모낭세포가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는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인데, 노페물을 씻어내지 않으면 좋아지기 어렵다.

‘밤푸 캠페인’은 탈모 관리를 위해서는 깨끗한 두피 및 영양 공급까지 반드시 밤에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중요성을 알린다. 캠페인에는 두피관리에 대해 재미있고 쉽게 이해시키기 위한 ‘밤푸송’을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더불어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에서도 ‘밤푸’ 체험 및 검증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