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2019년 새해 첫 프로모션 ‘마니아 대전’을 펼친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마니아 대전’에서는 다양한 아이소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더블&트리플로 구성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된 ‘잡티세럼’은 2018년을 기점으로 6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세럼부문)’를 수상한 제품으로, 35ml 정품 용량 3개를 정가대비 약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아이소이의 고보습 수분라인의 인기 제품인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과 ‘모이스춰라이집’, 민감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고 귀신앰플’, ‘아크니 닥터 퍼스트 클렌징’ 제품을 더블세트로 구성해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천연유래 메이크업 및 바디케어 스테디셀러 또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화장품 안전등급을 부여하는 미국의 EWG로부터 국내최초로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 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