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봉태규, 봉시하 부자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졸업한다.

1월6일 방송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 259화 ‘모든 순간이 너였다’ 편에서는 시하와 봉태규의 마지막 여행 모습이 공개될 예정. 둘만의 새로운 추억을 쌓은 투봉스의 마지막 이야기가 시청자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첫 등장과 동시에 미소천사, 배려요정 등 다양한 별명을 생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귀염둥이 시하. 타인의 기쁨을 자신의 행복으로 여기는 대견한 시하의 모습이 랜선 이모, 삼촌들을 사로잡았다. 그런 시하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런 가운데 1월5일 시하-봉태규 봉봉부자의 마지막 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시하와 봉태규 아빠는 행복한 추억을 쌓으며 즐겁게 웃고 있다. 특히 눈을 꼭 감고 소원을 비는 시하의 깜찍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하의 기특한 소원이 모두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날 시하는 봉태규 아빠와 강릉으로 향했다. 봉봉부자는 다양한 시장 음식을 맛있게 먹는가 하면 특별한 장소에서 소원을 빌기도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고. 그뿐만 아니라 그동안 ‘슈돌’을 통해 쌓아온 소중한 추억들을 되새기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눠 모두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시하의 아쉬운 굿바이 현장은 1월6일 오후 5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