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신년 벽두부터 뷰티 브랜드에서 알토란 같은 이벤트를 전개한다. 황금빛 피부관리를 위한 필수템 구입의 기회일 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새해맞이 실속 선물로도 제격이다.

사진=바나브 제공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오는 2월 6일까지 ‘새해엔 예쁜 피부 돼지’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나브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 2019명 대상 2200만원 상당의 럭키 기프트로 황금 골드바(3.75g), 한국도자기 2019년 한정 럭키 피그 디자인 접시, 바나브 1만원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제품 구매 시 브랜드 쇼핑백 증정 및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5가지 기능으로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UP5(유피파이브)’, 피부 온도를 관리해 주는 ‘핫&쿨스킨핏’ 단품과 두 제품이 세트로 구성된 ‘퍼펙트9 세트’,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타임머신’과 ‘핫&쿨스킨핏’으로 구성된 ‘퍼펙트7 세트’를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스테덤 제공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의 인스티튜트 에스테덤이 ‘셀룰러 워터’ 출시 2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한달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 시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 ‘오스모클린 오스모퓨어 클렌징 워터(50ml)’ 등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디럭스 키트를 증정,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사한다.

에스테덤의 핵심 특허성분 ‘셀룰러 워터’는 생체수를 유사하게 구현해 피부타입, 연령 등에 구애 없이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려 젊음을 유지해 준다. 에스테덤은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 브랜드 주요 성분인 ‘셀룰러 워터’의 탄생은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100% 셀룰러 워터 함유로 남다른 수분감과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는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국내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에스테덤의 베스트셀러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