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몰이 설날을 앞두고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제품이나 소중한 이들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사진=무신사 제공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2019 설날 기획전’을 2월11일까지 진행한다. 휠라, 탑텐, 커버낫, 아디다스, 리복, 엘엠씨 등 주요 인기 브랜드 상품부터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신상품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이상 할인한다. 매일 참여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와 100만원 소원 댓글 달기, 19자 덕담 릴레이 등 다채로운 쇼핑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인기 브랜드 베스트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단독 특가’와 1만~5만원까지 가격대별로 상품을 구성한 ‘균일가 숍’, 세트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1+1 세트 상품전’ ‘아우터 클리어런스’ ‘윈터 아이템 기획전’ ‘설 특집 럭키박스’ 등 설날을 맞아 특별한 기획을 구성해 구매 혜택을 확대했다.

이 기간 모바일 앱을 통해 등장하는 황금돼지 팝업 아이콘을 누르면 최대 8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황금돼지 잡기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3회 참여 가능하며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0만원 이하로 올해 이루고 싶은 소원 댓글 달기’, 친구에게 새해 덕담을 남기는 ‘19자 덕담 릴레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진=레스모아 제공

슈즈 멀티스토어 레스모아는 설 연휴와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2월1일부터 진행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브랜드의 19 S/S 신상품을 1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팩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특정 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1만원 쿠폰, 기존 멤버십 고객은 제품 구매 시 5000원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설 연휴 동안 진행되는 ‘패밀리 이벤트’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행사로, 성인화와 아동화를 함께 구매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부 매장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학기 신상 페스티벌’은 3월10일까지, ‘패밀리 이벤트’는 2월10일까지 펼쳐진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은 오는 2월3일까지 ‘디자이너 셀렉샵’ 겨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카테고리 내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최대 70%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별로 5~12%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F/W 시즌오프 행사에 맞춰 겨울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 슈즈, 액세서리 등 각종 패션 아이템을 할인가격으로 선보인다. 핀블랙, 스텔라비, 더센토르는 여성용 패딩을 20~50%, 오브, 까이에 등은 코트류를 브랜드별로 10~50% 할인한다. 구스다운 롱 패딩은 6만원대부터 살 수 있고, 롱코트와 양털 맥시코트 등은 10만원대의 가성비 아이템부터 8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겨울 시즌 이너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밀로그램은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착용해 화제가 된 트렁크 헤비 가디건을 6만원대로 판매하고, 에드센스 블라우스와 셔츠는 4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각종 디자인의 맨투맨 티셔츠, 니트 등도 2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슈즈, 액세서리 제품들도 행사가로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