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앞두고 뷰티, 패션 브랜드들이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아앤드 제공

뷰티&라이프스타일숍 아앤드(ARE&)는 설 명절을 맞아 2월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나 4종세트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10%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네나 클레이 마스크 테스터를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구매 시 엠아잠 비노골드 페이스 토닉, 10만원 이상 구매 시 DCL의 정품과 동일한 용량의 스팟테라피를 증정한다.

또한 진정·재생 효과가 뛰어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DCL의 울트라 컴포트 크림을 구매하는 선착순 20명은 울트라 컴포트 클렌저 정품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사진=세포랩, 필립스코리아 제공

바이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세포랩은 SSG푸드마켓 청담점에 이어 도곡점에 입점하며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등 주요 제품을 1+1으로 판매한다. 또한 방문 고객 대상으로 피부 측정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SNS 회원가입 및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케어 화장품 세포랩은 클렙스 성분을 9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와 함께 최근 클렙스 성분을 5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피부건강을 높이는 새로운 퍼스트 에센스로, 화장품 효능 및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는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1월28일부터 2월10일까지 롯데아이몰과 2월11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몰을 통해 2차례 진행된다. 교정인들의 어렵고 불편했던 양치를 간편하게 돕는 ‘에어플로스’는 교정장치 사이로 어려웠던 구강 세정을 60초 만에 부드럽게 치아와 치아 사이, 잇몸라인까지 가능하게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물 반 공기 반 듀얼분사기술이 적용된 ‘에어플로스 그린’과 ‘핑크’를 5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3단계 분사기술이 더해진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과 ‘실버’는 22% 할인가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휴대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쥼 제공

주얼리 셀렉숍 쥼은 공간 디자이너 종킴과 협업을 통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리뉴얼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쥼 브랜드인 로즈몽과 뚜아후아를 최대 15%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와 에코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SNS 이벤트를 통해 쥼 상품권과 외식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쥼은 기존의 딱딱한 주얼리 부스와 달리 종킴 디자이너의 시그니처인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장으로 재탄생해 고객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