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스타들. 그들과 브랜드의 만남은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다.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스타들부터 기존 앰버서더로 의리를 보여준 스타들, 특별한 이벤트에 참석하며 자리를 빛내준 스타들까지 브랜드와 스타가 만나 더욱 풍성해진 최신 이슈를 모았다.

사진=에스카다 제공

영국 대표 팝 아이콘 리타 오라는 독일 럭셔리 패션 하우스 에스카다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특유의 과감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물론 다수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며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아온 리타 오라는 “에스카다의 역동적인 컬러와 파워풀한 프린팅에 매료됐다. 에스카다와 함께 협업으로 출시될 상품을 빨리 소개하고 싶다”라며 앰버서더 선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에스카다는 2019 SS 캠페인을 시작으로 리타 오라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좌)갤럭시 /(우) 지미추 제공

이와 함께 세계 남자 모델 1위 션 오프리가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의 새 얼굴이 됐다. 갤럭시 시즌 화보 촬영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션 오프리는 ‘갤럭시 GX1983’ 라인의 스웻셔츠와 트레이닝 팬츠, 숏 패딩으로 편안하지만 고급스러운 입국 패션을 연출했다. 그가 참여한 19 S/S 시즌 화보는 ‘Gentle Querencia’를 테마로 성공한 남성의 바쁜 일상의 순간을 보여준다.

지미추는 지난달 신디 크로포드의 딸이자 톱모델 카이아 거버를 19 S/S 캠페인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이 만남으로 탄생한 지미추의 19 S/S 캠페인 화보가 1월10일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시대를 초월한 듯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세계적인 패션 사진작가 스티븐 마이젤이 촬영을 맡았으며 캠페인 뮤즈인 카이아 거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냈다. 또한 지미추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HELIA’ 백과 ‘RAINE’ 스니커즈 등 신선한 아이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좌) 불가리 /(우) IWC 샤프하우젠 제공

반면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다양한 이벤트에 참석하며 끈끈한 우정을 드러낸 스타들도 있다. 배우 고소영은 불가리 앰버서더로서 브랜드의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 ‘피오레버’ 런칭 이벤트에 등장했다. 이날 고소영은 슬림한 보디라인과 어깨선이 돋보이는 화이트 드레스에 다이아몬드와 루비가 세팅된 초커 스타일의 ‘피오레버’ 하이주얼리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IWC 샤프하우젠은 2019 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SIHH)에서 특별한 갈라 이벤트를 열었는데 브랜드 앰버서더 브래들리 쿠퍼가 함께했다. 지난해 영화 ‘스타 이즈 본’에서 감독 겸 배우로 분했던 브래들리 쿠퍼는 말끔한 턱시도를 입고 갈라 이벤트에 모습을 드러냈다. IWC 샤프하우젠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파일럿 워치 출시를 기념했으며 초대받은 게스트들은 영국 항공 역사의 대표 아이콘으로 꼽히는 스핏파이어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사진=펜디 제공

이 외에 브랜드의 특별한 이벤트 현장을 한층 빛내준 스타들도 있다. 배우 지수는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의 2019 F/W 남성 컬렉션 쇼에 참석했다. 포멀한 슈트 룩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매력을 살린 지수는 이너로 시어 셔츠를 착용하고 양말 위에 샌들을 신는 등의 믹스 매치로 모델 못지않게 개성 있는 프런트로 패션을 선보였다. 지수는 넷플릭스 시리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롭 라코(리버데일), 키에넌 시프카(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노아 슈나프(기묘한 이야기)와 패션쇼를 즐겼으며 펜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실비아 벤츄리니와 함께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사진=예거르쿨트르 제공

예거 르쿨트르의 2019 SIHH 부스에는 초호화 게스트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세계적인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니콜라스 홀트, 다니엘 브륄이 그 주인공. 모두 예거 르쿨트르의 올해 신제품을 착용하고 포토월에 섰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핑크 컬러의 원피스에 새로운 ‘랑데부 나잇 & 데이 주얼리’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니콜라스 홑트는 블루 에나멜 기요셰 다이얼을 새롭게 장착한 ‘마스터 울트라 씬 에나멜’ 컬렉션 제품을, 다니엘 브륄은 블루 컬러의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 페이스’ 모델을 깔끔한 슈트에 착용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