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가 ‘황금돼지의 해’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한 자리에서 모여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설 연휴에 SBS는 예능 파일럿 ‘요즘 가족-조카면 족하다?’와 설 특선 영화 총 6편 등 풍성한 볼거리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사진=SBS 제공

# 극강 조카 체험기! SBS 설 파일럿 ‘요즘 가족-조카면 족하다?’

5일~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설 파일럿 ‘요즘 가족-조카면 족하다?’(이하 ‘요즘 가족’)는 다양한 형태로 변화되는 ‘요즘 가족’의 삶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족구성원 중 ‘이모, 삼촌, 고모’와 ‘조카’의 관계에 집중했다. 연예계 대표 열혈 조카 바보 3인인 김원희, 홍석천, 김지민의 ‘극강 조카 체험기’가 리얼하게 펼쳐진다.

엄마 같은 이모 김원희는 삼남매 초딩 조카와 좌충우돌 해외 여행기를, 친구 같은 삼촌 홍석천은 딸 같은 조카와 신문화 체험기를, 김지민은 세 명의 남자 조카와 하드코어 체험기를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색다른 가족 이야기로 설 연휴 웃고 우는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SBS 제공

# 설 연휴 5일간 연속 황금 영화라인업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일에는 ‘관상’ 제작진의 또 다른 역학 시리즈 이승기, 심은경 주연 ‘궁합’을 첫 방송한다.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부마를 찾기 위한 대대적이 간택과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조선 최고 역술가와 옹주의 로맨스 코미디가 설 연휴의 시작을 웃음으로 채워줄 예정이다.

3일에는 의욕 충만 경찰대생 기준(박서준)과 이론 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의 혈기왕성 코믹수사액션물 ‘청년경찰’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민원왕 도깨비 할머니와 원칙주의 9급 공무원의 운명적 만남을 그린 나문희, 이제훈 주연의 ‘아이 캔 스피크’가 4일 설 연휴 안방극장을 찾는다.

5일 방송되는 ‘신과 함께-죄와 벌’은 한국 화 역대 2위 흥행대작으로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주연의 초특급 판타지 액션물이다. 김태리, 류준열 주연의 ‘리틀 포레스트’, 박보영과 김영광의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은 6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