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김정훈, 고주원이 ‘연맛’ 사상 최초로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한다.

31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에는 구준엽, 김정훈, 고주원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화끈한 ‘데이트 비하인드’를 밝힌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구준엽, 김정훈, 고주원은 ‘소개팅 그녀’에게 반했던 순간부터, 내가 봐도 멋있었던 내 모습, 데이트 후 뒷이야기까지 솔직하게 고백한다. 더욱이 세 사람은 ‘스튜디오의 거침없는 리액션’에 섭섭하고 상처받았던 일화까지 털어놨던 터. 여기에 출연자들과 마주하고도 멈추지 않는 최화정의 ‘사이다 발언’과 특별 MC로 활약하는 붐의 거름망 없는 ‘돌직구 질문’이 더해져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세 남자는 ‘다른 커플의 연애’를 챙겨본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같은 출연자였던 이필모가 결혼을 발표하고 난 후 주변 반응 자체가 “잘 만나고 있어요?”에서 “언제 결혼하세요?”라고 바뀌었다고.

더불어 김정훈의 ‘놀이동산 첫 만남’보다 더 최악으로 일컬어진 신입 멤버 고주원의 ‘자작나무 숲 데이트’에 대해, 김정훈이 “내 초창기 모습을 보는 것 같다”며 고주원을 향해 “무조건 산을 내려가야지!”라고 훈수하는 면모로 폭소를 불러일으켰다.

그런가하면 이날 현장에서는 ‘리얼’로 연애중인 세 남자의 일상이 자연스럽게 노출됐다. 특히 녹화 도중 김진아에게 전화가 걸려온 김정훈은 휴대전화 배경화면부터 ‘나 연애중이다’라고 광고하는 듯한 애정 가득한 분위기가 발각되면서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했다.

이후 스튜디오에서는 구준엽, 김정훈, 고주원이 상대방의 이름을 휴대전화에 어떻게 저장을 해놨는지 기습 확인에 들어가기도 했다.

제작진은 “‘연애의 맛’이 첫 방송을 시작한 후 어느 덧 20회 방송까지 달려온 것을 기념하기 위해 구준엽-김정훈-고주원이 기꺼이 스튜디오로 출동했다”며 “실제 만남중인 이들이 직접 전하게 될 연애 비하인드와 그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속마음은 어떨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20회분은 31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