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운우리새끼’ 김보성, 매운 뼈구이 홀릭 “양념에 감자탕 뼈를 구운 음식”

뼈구이 먹방이 그려졌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매운 뼈구이 먹방을 선보이는 김보성과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미우새'

이날 김보성과 이상민은 운동이 끝난 후 매운 음식을 먹기 위해 식당을 찾았다. 김보성은 매운걸 잘 먹냐는 말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두 사람이 선택한 메뉴는 바로 뼈구이였다. 등뼈를 잘 구워서 매콤한 양념을 바른 음식으로 비주얼이 침샘을 자극했다.

신동엽은 “감자탕 뼈를 매콤한 양념에 구운 음식”이라고 설명했고 모벤져스도 큰 관심을 내비쳤다. 김보성이 폭풍 먹방을 선보이자 이상민은 “이렇게 맵고 맛있는 데를 형님 많이 아시네요?”라며 맛집임을 인정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우새’ 고명환 메밀국수 비법 전수…모벤져스 “여기도 좀 줘라” icon‘미운우리새끼’ 이하늬, 언니는 가야금 동생은 대금 “머리채 싸움하는 현실자매”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부친, 최수종 살인의 피해자 “본명이 김영훈” icon‘하나뿐인내편’ 최수종 살인, 윤진이 父 연관? 김규철 “법의 심판 받았다” icon‘코미디빅리그’ 최성민, 이상훈 검색어올리기 대작전? “개콘 만세!”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최수종♥진경 재결합에 경기 “사실 아니죠?” icon염정아·오나라·김서형·윤세아·이태란, 나이 잊은 캐슬퀸들의 미모 icon‘궁민남편’ 권오중, 여수 해상 케이블카 탑승으로 인스타감성 충전 icon‘집사부’ 이상화, 올림픽 전 하지정맥류 수술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심했다” icon‘집사부일체’ 이상화, 일 년에 한번 떡볶이 먹어 “55kg 가장 빠른 몸무게” icon‘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생일맞이 통큰 요리…유노윤호·손호준 게스트? icon‘미우새’ 홍선영, 이두희 트레이닝복 차림에 버럭 “또 이 옷이냐?” icon‘트랩’ 이서진, 아들 구하려고 살인도 불사…사냥꾼 성혁 추격 icon‘SBS 스페셜’ 미니피그 꿀떡이, 대소변도 알아서 가리는 똑똑한 반려동물 icon‘SBS스페셜’ 몸국·돈족탕·접짝뼈국·고사리육개장, 돼지 한 마리가 주는 선물 icon‘SBS스페셜’ 돼지고기 엉덩이살 스테이크, 숙성육 사용한 고급 요리 icon‘아모르파티’ 몰타 펜트하우스, 아파트같은 거실에 넓은 발코니까지 icon‘손흥민 리그 11호골’ 토트넘, 레스터 3-1 제압...리그 3위 유지 icon'극한직업', 천만 돌파에도 주말새 180만 동원...독보적 흥행질주 icon막강화력 맨시티, 첼시에 6-0 완승...아구에로 해트트릭+리그 선두 껑충 icon'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만 모르는 이종석의 진심, 시청률 5.1%로 자체 최고 경신 icon아이즈원, G마켓과 함께한 팬미팅서 400여명 특별한 시간...대기실 비하인드 공개예정 icon김초롱 아나운서, 출산 후 오늘(11일) 라디오 복귀...여전한 밝은 미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