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개최한 ‘아이즈원 팬미팅’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0일 아이즈원은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보였던 단체 곡 ‘내꺼야’를 비롯해 데뷔곡인 ‘라비앙로즈’와 ‘오마이(O’ My!)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팬미팅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

팬들과 함께 포춘쿠키를 열어보면서 새해 운세를 점치고, 올해 소망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 위즈원 분들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생겨 너무 기쁘다”며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키워드 토크, 포토타임, 아이즈원 멤버 대결 게임 등을 진행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각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담은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본 행사는 지난 1월 판매한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구매자 중 400여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G마켓 아이즈원 팬미팅의 대기실 모습 등 뒷 이야기는 이베이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6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는 발매 직후 현지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음악차트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