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에 올라 최다 수상을 기록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 목소리 주인공 마크 마텔의 첫 내한공연이 열린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은 오는 5월 16~17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디 얼티밋 퀸 셀레브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1970~80년대를 풍미한 영국 록밴드 퀸의 무대와 음악을 담은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약 천만명에 육박하는 관객이 찾아 역대 음악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하며 ‘퀸 신드롬’을 일으켰다. '퀸'을 아는 세대와 모르는 세대를 중심으로 '레트로'와 '뉴트로' 열풍을 지폈다.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는 그동안 니요·야니·마이클 볼튼·일디보 등 다양한 장르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를 비롯해 김건모·싸이·김범수 등 국내 최정상 가수를 엄선해 선보이는 현대백화점의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지난 2009년에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총 26회를 진행해오고 있다.

27번째 주인공인 마크 마텔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목소리 주인공으로, 영화에 나온 퀸의 모든 곡을 부른 인물이다. 지난 2011년 퀸의 드러머 로저 테일러가 주최한 오디션에서 퀸 공식 헌정밴드 '퀸 엑스트라바간자'의 보컬리스트로 뽑혀 최근까지 160회 이상 퀸 공식 추모 공연에서 리드 보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26일부터 인터파크에서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디 얼티밋 퀸 셀레브레이션’ 공연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은 인터파크 티켓 온라인 예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