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이 벚꽃 시즌을 맞이해 화사하게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GS25가 시즌 한정 PB 상품 음료 2종을 수출하며 벚꽃 시즌 인기를 해외로 이끌고 있다. 이번에 수출한 상품은 '유어스벚꽃스파클링' 345ml,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 345ml 2종이다. 수출 대상국은 대만과 중국이며 총 30만캔 규모다.
두 상품은 지난 18일에 GS25에서 2019년 봄철 한정 상품으로 선보였는데 수출 물량은 이미 2월에 선적 완료해 대만과 중국 현지에서도 지난 18일에 동시 출시했다.
GS25는 2017년 3월 국내 최초로 벚꽃 음료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을 선보이며 한 달 만에 80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해 국내 음료 시장에 벚꽃 시즌 상품 붐을 일으켰다. GS25의 시즌 한정 음료는 봄철 한국에 관광을 온 중국, 대만인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며 각종 해외 SNS를 중심으로 소개된 것이 이번 수출로 이어지게 됐다.
이어 GS25는 2019년에 봄철 시즌 한정 음료 상품을 6종으로 대폭 확대해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18일에 벚꽃 음료 3종을 출시한 이후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음료는 3종의 꽃과 그에 어울리는 과일향까지 조합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게 했다.
‘유어스벚꽃복숭아에이드’ ‘유어스장미레몬에이드’ ‘유어스유채꽃한라봉에이드’ 3종으로 410ml 대용량 페트 상품. ‘유어스벚꽃복숭아에이드’는 벚꽃 추출액과 복숭아향을 믹스한 음료로 복숭아향을 강화해 대중성을 살린 상품이다.
‘유어스유채꽃한라봉에이드’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유채꽃의 추출액과 한라봉의 향을 가미한 음료이며 ‘유어스장미레몬에이드’는 장미 추출액과 레몬향을 섞은 레몬에이드 음료다.
사진=GS리테일 제공
관련기사
- ‘골목식당’ 앤디X조보아, ‘도시락집’ 사장님 위한 일일알바 출격
- 조양호 대한항공 회장, 사내이사 연임안 부결...20년만 경영권 확보 실패
- ‘샤잠!’, 역대급 카메오 등장+쿠키영상 2개 ‘빅재미’ 선사(ft. DC 슈퍼히어로들)
- ‘빅이슈’ 주진모-한예슬, 소름돋는 연예계 스캔들에 ‘아연실색 포옹'
- '눈이 부시게', '백일의 낭군님' 제치고 2018-19 월화극 화제성 1위 "웰메이드 드라마"
- ‘오늘의집’, 신혼부부 응원한다...인기 신혼가구 ‘최대35만원’ 할인
- 염정아X김소진X김윤석 ‘미성년’, 5인5色 이야기 담은 캐릭터 포스터 공개
- 뷰티업계 ‘쑥 전쟁’...단일원료 붐 지핀 ‘시카’ 대체할까
- LM 엔터 측 "강다니엘 측, 실질 왜곡...전속계약 해지 명분일 뿐" 재반박
- 첫 솔로 엑소 첸, 4월1일 게릴라 버스킹 개최...신곡 라이브 최초공개
- ‘기묘한 이야기’X김정기 화백, 시즌1~2 하이라이트 장면 드로잉 프로젝트 진행
- 삼성전자 'QLED 8K'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시작...압도적 화질+퀀텀닷 눈길
- ‘자백’ 이준호, 명작은 초반에 알아보는법...‘맛’ 풍성한 관전포인트4
- 미세먼지 나쁨에 놓치기 쉬운 헤어-바디 관리, 맞춤형 클렌저 인기
- 김재중, 日 드라마 OST 선공개곡...해외 아이튠즈 8개국 1위
- 리니지 리마스터, 오늘(27일) 정식 오픈...오전 11시까지 정기점검
-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지수·정채연·진영, 설렘 유발하는 ’캐릭터 스틸‘ 눈길
- 제55회 백상예술대상, 5월 1일 JTBC 생중계...심사 전문성-공정성 견고
- 유오성, 신생기획사 뉴엠파이어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 이준기 "SNS 라이브 방송? 지금 활동만으로 충분해"
- '워너원 출신' 박우진, 에이 부기 윗다 후디에 러브콜 받았다...29일 음원 발표
- '미스트롯' 김양, 장윤정 울렸던 10년지기...탈락 위기? "너무 양보한 무대같아"
- 봄철, 춘곤증 없애는 비타민 가득 과일·채소제품 러시
- 한식과 양식의 고퀄 만남....본죽&비빔밥 카페, ‘트러플 전복죽’ 출시
- 한국가스공사·한국중부발전·서울주택도시공사...공기업 채용 ‘본격 시작’
- 카페베네, 빙수·젤라또 신메뉴 & 콜라보 MD상품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