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달,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포켓몬들이 스크린에 등장한다.

사진='명탐정 피카츄' 포스터

최초의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가 5월 9일 2D/3D 자막, 2D 더빙, IMAX 2D/3D, 2D 애트모스, 스크린X, 4D 개봉을 확정지었다.

‘명탐정 피카츄’는 범죄 사건 해결과 세상을 구할 피카츄(라이언 레이놀즈)의 번쩍이는 추리,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외전인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모션 캡처를 통해 20년 이상 사랑받은 피카츄와 포켓몬들이 최초로 실사화돼 스크린에 등장한다.

피카츄를 비롯해 풍선포켓몬 푸린, 긴꼬리포켓몬 에이팜, 씨앗포켓몬 이상해꽃, 화염포켓몬 리자몽, 오리포켓몬 고리파덕 등이 영화에 등장한다. 이외에도 잠만보, 거북왕, 괴력몬, 탕구리, 잉어킹 등 전세계를 강타한 포켓몬 캐릭터들과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상상 그 이상의 액션을 예고한다.

이번 영화에서 피카츄의 목소리를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는 피카츄의 귀여운 외모와 상반된 수다쟁이 중년 남성 목소리를 장착해 반전 매력을 뽐낸다. 신예 저스티스 스미스와 캐서린 뉴튼, 수키 워터하우스는 물론 빌 나이, 와타나베 켄 등 명배우들이 출연해 영화에 힘을 더한다.

전세계가 사랑한 포켓몬들이 등장하는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