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캐주얼 브랜드 에프알제이(FRJ)가 마블 티셔츠를 공개하며 최근 패션·유통업계를 들썩이는 ‘마블 마케팅’에 합류한다.

FRJ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마블 코믹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여름용 티셔츠 2탄을 공개한다. 지난 2월 마블과 협업한 맨투맨 티셔츠를 1차 출시한데 이은 2차 티셔츠는 마블 로고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캐릭터를 모티프 삼아 디자인된 아트워크가 티셔츠 곳곳에 들어가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는 물론, 마니아스런 요소가 한층 강조됐다.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 티셔츠 7종과 반바지 1개, 아동 티셔츠 1종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화이트, 그레이, 네온그린, 스트라이프 등 베이스 컬러에 실버, 블루, 그린, 흑백 컬러로 그려진 캐릭터 그래픽이 새겨져 트렌디함을 더했다. 핏은 기존의 베이직한 핏과 영타켓 취향에 맞춘 오버사이즈 2가지 버전으로 전개되며 가격은 1만9800~2만9800원으로 책정됐다.

이와 함께 마블 티셔츠를 위한 특별 화보도 공개했다. 모델과 일반인을 포함한 약 30명을 섭외해 #위 아 에프알제이 #위 아 마블이란 콘셉트의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 해당 화보는 총 3차에 걸쳐 노출될 예정이며 사진 속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마블 티셔츠 입고 일상 속의 히어로를 표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22일까지 전국 FRJ매장에서 마블 티셔츠 2장 구매시 30%할인, 3장 구매시 4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FRJ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블 상품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사은품으로 노트북과 캐리어, 핸드폰 등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스티커(8종) 1세트도 증정한다.

사진=FRJ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