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변은 없었다. 체게바라의 정체는 바비 킴이었다.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5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최종 가왕전이 펼쳐졌다. 이날 최종무대에서 걸리버와 체게바라의 마지막 무대의 승자는 바로 걸리버였다. 그는 28표 대 71표로 압도적인 승리로 4연승 101대 가왕에 등극했다. 걸리버는 “무대를 신나고 재밌게 즐겨보자는 마음으로 준비했는데 여러분들 즐거우셨는지 모르겠다”며 “다음에도 좋은 무대 들려 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체게바라의 정체는 모두의 예상대로 바로 바바킴이었다. “너무 오랜만입니다”라고 한마디를 하자마자 눈물을 글썽인 바비킴은 “너무 감사하다”며 “1라운드때부터 너무 죄송했다. 목소리가 특이해서 재미가 없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무대를 다시 서고 싶었고 제 목소리를 그대로 들려드리고 싶어서 열심히 했다”고 전했다.

바비킴은 “부모님 50주년에서 파티를 했는데 오랜만에 노래를 하는데 ‘내가 가수였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부모님이 즐겨보는 ‘복면가왕’을 볼 때 제가 나왔으면 하면서도 티는 안 내려고 하신다. 그럴 때마다 마음이 아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여기 많은 분들의 박수와 칭찬과 여러모로 많은 것을 얻었다. 노래뿐만 아니라 열심히 사는 음악인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