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Beautiful'이 누적 음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6일 가온차트는 2011년 3월 부터 2017년 12월까지의 발매곡을 대상으로 스트리밍 카운트와 다운로드 카운트에 대한 기록을 발표했다.

가온차트에 따르면 총 7팀의 곡이 누적 음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그 중 폴킴은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곡이 무려 2곡이나 된다.

그 외에도 워너원 'Beautiful', 양다일 '미안해', 벤 '열애중', 방탄소년단 'FAKE LOVE', 트와이스 'Dance The Night Away', 아이유 '삐삐'까지 총 8곡이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꾸준히 대중에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2월 공식 활동이 모두 끝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Beautiful'은 2017년 11월 발매 직후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사랑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워너원은 보이그룹의 데뷔곡 '에너제틱'이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워너원은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 2월 마지막 졸업 콘서트 후 각 소속사로 돌아가 현재 소속사와 분쟁중인 강다니엘을 제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