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기존의 틀을 깨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성들과 그 여정을 응원하는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 캠페인을 시작한다.
블랙야크는 도전과 그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새로운 문화 코드로 재해석해 다양한 뮤즈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우먼스 캠페인 시작과 함께 미국, 한국, 스페인 여성이 참여한 60초 분량의 필름을 공개했다.
이들은 각각 ‘시작’ ‘엄마’ ‘자유’라는 주제의 주인공들로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은 채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진솔한 이야기를 영상과 내레이션으로 풀어낸다. 이들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르게 살기’를 실천한다. 자기 결정권을 가진 채 매일 나답게 사는 세 여성의 이야기를 통해 ‘선택은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를 뿐’임을 웅변한다.
또 주인공들의 실제 이야기에 암벽등반, 요가, 트레일워킹 등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연결해 영화 같은 영상미로 담아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전한다.
국적과 직업을 달리하는 세 젊은 여성의 공감 만렙 이야기를 담은 영상과 화보는 블랙야크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블랙야크 제공
관련기사
- 센텔리안24, 매주 수 ‘센데렐라 타임특가’...최대 74% 할인
- 뉴스킨, 봄맞이 ‘에이지락 갈바닉 젤 점보 더드림’ 이벤트
- 정은채·김나영·김원중, 구호 ‘하트포아이’ 캠페인 동참...시각장애아동 수술지원
- 아틀리에 코롱, 선물의 달 ‘마카쥬 레더 케이스’ 한정판 제안
- 여름을 나는 신기술...밀레, 냉감웨어 ‘콜드엣지’ 시리즈 선봬
- 폭염에도 청바지를! 아이더 ‘아이스 에어 데님팬츠’ 출시
- 홍종현X김재욱, 안구정화 훈남의 정석(ft. 우월한 수트핏)
- 닥스셔츠, 쿨&워셔블 ‘에어드랍’ 선봬...체크·프린트 패턴
- 박보검·정해인·서강준처럼...시원한 ‘쿨패션’ 인싸템 등극
- 나무심기 그린캠페인...클라란스 ‘씨드 오브 뷰티’ 전개
- 상반기 공채 면접시즌, 실속만점 파우치 뷰티템 7
- 윤상현, 셀프 이발 실력으로 메이비 헤어 손질 '헤어밴드'로 마무리
- 메이비♥윤상현, 4시간 긴급 데이트 후 장어구이+해물라면 '폭풍먹방'
- 라이머♥안현모 "첫 데이트 김종국에 목격, 이후 소문 퍼졌다"
- 사랑하는 이 '발걸음' 가볍게~드레스화vs스니커즈vs블로퍼
- 라이머, 첫 만남 2주년 기념 '금연선언'...안현모 '감동눈물'
- 워너원 'Beautiful', 1억 스트리밍 돌파...활동 끝나도 '워너블' 사랑ing
- 올해도 폭염예상! 여름철 탈모관리법...밤푸부터 블랙푸드까지
- 대학생 러닝문화 응원...‘다이나핏 런데이 캠퍼스’ 진행
- 심재철, 1980년 ‘서울의 봄’ 유시민 합수부 진술서 공개 “국민이 판단할 일”
- 롯데百, 펜디 새 컬렉션 전세계 최초 론칭...밀레니얼세대 겨냥
- ‘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 보스 김영광의 동아줄? 첫방부터 로코 포텐
- 서한샘 전 국회의원, 6일 오후 별세…한샘출판-한샘학원 설립
- 아이즈원, 데뷔후 첫 단독 콘서트…오늘(7일) 팬클럽 선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