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상반기 공채 면접이 줄잇는 시기다. 면접 전형은 자신을 어필하는 자리인 만큼 취준생들은 면접관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때 자신의 장점을 살린 첫인상을 주는 것은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 지나치게 과한 화장을 하는 것보다 피부톤에 맞는 베이직한 메이크업이 깔끔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최근 메이크업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단축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나 멀티유즈 아이템들은 면접 준비로 정신없는 취준생에게 구원템 역할을 톡톡히 한다.

사진=바닐라코 제공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간편함을 한 번에 담은 아이템으로, 퍼프로 가볍게 두들기기만 하면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를 통해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모두 갖춰 일명 ‘커지밀’ 베이스로 불린다.

파워 핏 포뮬러가 피부 표면의 모공, 주름, 피부 요철은 물론 잡티까지 빈틈없이 커버한다. 또 촘촘한 미세 입자가 섬세하게 발려 최대 36시간 동안 뭉침이나 얼룩 없는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SPF38 PA++의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 제품으로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다양한 컬러톤으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나스 제공

나스의 ‘멀티 유즈 글로스’는 립은 물론 아이와 치크에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최소한의 터치로 글로시한 효과를 더해준다. 또한 코코넛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아름다울 입술을 만들어 준다. 화려한 글리터로 빛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멀티 유즈 글로스 5개 색상과 눈부신 컬러 광택과 함께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존 립 글로스 라인업에 9개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총 27개 색상이라 선택의 폭이 넓다.

사진=베네피트 제공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는 베스트셀러 블러셔와 신제품 하이라이터가 함께 구성된 팔레트 제품으로 팔레트 하나만 준비해도 생기는 물론 입체감 표현까지 가능하다. 골드 핑크 하이라이터 ‘티클’과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골든 핑크 블러셔 ‘갤리포니아’,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 컨투어링 브론저 ‘달라스’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도 함께 선보인다.

‘치크리더스 미니 핑크 스쿼드’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치크리더스 미니 브론즈 스쿼드’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로 구성돼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지방시 제공

지방시의 '멀티 로즈 퍼펙토'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트렌디한 핑크에 높은 수분력과 도톰한 입술 연출, 영양감이 더해진 4in1 꾸뛰르 립밤이다. 4가지 컬러에 아시아계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도록 아름답게 구현된 쉐이드 8종이 추가돼 새롭게 태어났다. 컬러는 선명한 8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한층 촉촉하면서 도톰한 립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딩 효과가 뛰어난 크리미 텍스처가 입술에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한다. 지방시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레더 케이스에 시그니처 오브제인 금속 장식과 스터드 포인트가 적용돼 세련되고 대담하다.

사진=루비셀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루비셀의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다크닝을 최소화해 오래도록 커버 가능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리뉴얼을 통해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SPF50+, PA++++)로 강화하고, 피부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하는 주요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피부 결점 커버뿐만 아니라 피부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비비크림을 선보였다. 유해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동시에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안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는 바쁜 아침시간,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패드 한장으로 각질 케어부터 스킨케어, 물광 효과, 일시적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 스피드 뷰티템이다. 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으로 만들어진 기가화이트컴플렉스가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향료 대신 오렌지 껍질을 사용해 리프레시 효과를 더했다. 또한 자극이 적은 엠보 원단으로 제작돼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데 좋다. 패드 모양과 용기는 손가락 모양으로 움푹하게 들어가 있어 한 장씩 떼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발라 자외선은 물론 근적외선까지 차단해 주는 스틱형 제품이다. SPF50+/PA++++의 우수한 차단지수로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피부를 보호한다. 소프트 포커싱 파우더가 피부 표면의 굴곡을 자연스럽게 매워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해주며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지 센서 파우더 함유로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